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늘기울기는 정신나갈거같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1
작성일
댓글
[1]
밥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ㅋㅋ 개노 안줘서 그런거임
40
0
2주 뉴비 진로 상담좀
[6]
115
0
유저수 떡상방법
45
0
✋질문
뉴비 송편 캐려고 311 도는데 질문좀
[3]
86
0
왜 200명이나 되는 넘들이 카사를 떠났을까
[4]
166
0
50렙 찍었다
[1]
37
1
추석 버프전에는 유저수 몇명이였음?
[5]
117
0
2700선이 딱 삼일 갔내
[1]
79
0
아 떨어진 이유 알았다 ㅋㅋㅋㅋ
[1]
104
0
카운터 사이드 인싸겜 맞는듯
67
0
근데 200명 줄어도 2500이네
[4]
147
0
사회적 거리두기 풀려서 떨어진거임
[1]
66
0
건틀렛
올만에 쫄깃했다
[1]
109
0
연휴 단맛 다 빠졌고
73
0
애들아 속지마
[6]
177
3
미래전 cbt 컨텐츠
115
0
아니 200명은 말이 안되잖아ㅋㅋ
[1]
106
0
뭐임 존나 어이없네
[5]
118
-1
봐봐 꿈이잖아 ㅋㅋㅋㅋ
[4]
171
0
카사 망겜이야?
[1]
102
0
카사 인싸겜임?
[1]
85
0
오늘부터 개강시즌이라 그런거임 ㅅㄱ
[1]
53
0
이게 다 개발자 노트 안올린 금태 때문이다
[2]
53
1
오늘기울기는 정신나갈거같네
[1]
81
0
"넣을게"
[16]
239
0
통계적으로 화요일은 존나바쁜날이기때문에
[1]
81
0
확실한건 2500결사대는 단단하다는거임
56
0
아 ㅋㅋㅋ 내일 패노 뜨면 떡상한다고
[1]
100
0
에휴
56
0
뉴비 덱편성
[2]
72
0
친구가 금태양 어디갔냐고 묻더라
[3]
86
0
7일차 추룡인
[4]
117
0
팩트는 2500결사대는 든든하다는거임
[1]
61
0
이게 다 할로윈 예고 안한 금태때문이다
44
0
정보 꼬와서 5지부 까지 뚫었는데 이제 나도 정보 넘치냐 ???
[10]
108
0
놀금태 놀상연 떄문인데
53
0
에휴 금태가 그럼 그렇지
54
1
카사 처음 프롤로그땐 존나 마음에 들었는데
[5]
136
0
이런
64
0
이건 꿈이야
[1]
57
0
크레딧 10억 딴 사람 있음?
[4]
107
0
뜬금없지만 랭킹
[7]
92
1
우울증 채널 ON
[2]
90
0
금태 이마그래프
63
0
꽉잡아
[103]
1790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