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유입 50렙도 있던데 존나 늦었노..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50렙 찍었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6
작성일
댓글
[1]
타다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연휴동안 사료로 붙잡으려고 했지만
[2]
78
0
브론즈에서 출발해서 골드 입성했다
[1]
46
0
건틀렛
이걸 이기네
52
0
좆무위키 손보는중
[1]
101
0
팩트는 난 안접을꺼라는거임 ㅋㅋ
[6]
85
0
내일 시그마 상향함
24
0
200명이 아니라 150명이네
[4]
100
0
이와중에 속보
[4]
87
0
솔직히 개노만 저번주 목요일에 떴어도 이렇게 안떨어짐
47
2
어젯밤 꿈에서 카린나옴
[4]
73
0
할로윈 스킨이 씹챙녀 스킨으로 나오면 다시 오름
56
1
내일 개노 안주면
[2]
63
0
든든하다!! 2500 결사대 !!
25
0
추진력을 얻으려면 잠시 주춤 할 수밖에 없지
32
0
아니 뭐땀시 2백이나 빠진거야
[3]
62
0
하의실종 여왕님 ㄷㄷ
[6]
132
0
건틀렛 디펜더 덱으로 한번해볼까
[2]
40
0
와 대체 뭔일이래
[1]
52
0
아 ㅋㅋ 개노 안줘서 그런거임
40
0
2주 뉴비 진로 상담좀
[6]
115
0
유저수 떡상방법
45
0
✋질문
뉴비 송편 캐려고 311 도는데 질문좀
[3]
86
0
왜 200명이나 되는 넘들이 카사를 떠났을까
[4]
165
0
50렙 찍었다
[1]
36
1
추석 버프전에는 유저수 몇명이였음?
[5]
116
0
2700선이 딱 삼일 갔내
[1]
78
0
아 떨어진 이유 알았다 ㅋㅋㅋㅋ
[1]
104
0
카운터 사이드 인싸겜 맞는듯
66
0
근데 200명 줄어도 2500이네
[4]
147
0
사회적 거리두기 풀려서 떨어진거임
[1]
66
0
건틀렛
올만에 쫄깃했다
[1]
108
0
연휴 단맛 다 빠졌고
73
0
애들아 속지마
[6]
176
3
미래전 cbt 컨텐츠
114
0
아니 200명은 말이 안되잖아ㅋㅋ
[1]
105
0
뭐임 존나 어이없네
[5]
117
-1
봐봐 꿈이잖아 ㅋㅋㅋㅋ
[4]
171
0
카사 망겜이야?
[1]
101
0
카사 인싸겜임?
[1]
85
0
오늘부터 개강시즌이라 그런거임 ㅅㄱ
[1]
53
0
이게 다 개발자 노트 안올린 금태 때문이다
[2]
53
1
오늘기울기는 정신나갈거같네
[1]
81
0
"넣을게"
[16]
238
0
통계적으로 화요일은 존나바쁜날이기때문에
[1]
81
0
확실한건 2500결사대는 단단하다는거임
5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