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분기인데 로드맵도 안올라오고


추석 유입들 입장에서는 유튜브에서 이제라도 소통하겠다는거 안전하다는거 보고시작했을텐데


아무리 연휴가 끼었다곤 하지만 개노가 올라왔어야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