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이 너무 역대급이라 오히려 이게 장벽이 되진 않을까 걱정이다


하는애들이 계정 많이 꿍쳐놨다지만 


리세계업자들급은 몇 없던데

앞으로 올 뉴비들 수요 감당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