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쇼"






"예아"






"혹시, 컨소시움 한 자리 가입 괜찮겠습니까?"






"예아, 안될거 뭐 있노?"






"지금 바로 갑니다. 어디에 있습니까?"






"시그마 입니다. 최대한 빨리 오십시오!"






"시그마 어디?"






"첫 번째 입니다."






"그.. 저기, 그런데 그 컨소시움에 왜 있습니까?"





"크흠... 사실은 제가 시그마 입니다."






"하하하, 거짓말?"






"아니 진짭니다. 어쨌든 빨리 오십시오!"






"예, 대신에 이번에 가면 길드 관리 제대로 해주는겁니다잉? 그럼 갑니다. 아주 빠르게.."








시그마에서 한 명 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