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욜 낮에 계정 받았으니 열흘걸렸네

5-5부터 빡세져서 친구도 빌리고 어쩌고 했는데 결국 킹은 내손으로 잡아서 뿌듯하다


원신때매 아카 들어와서 살다가 니네 너무 행복하게 겜하길래 한 입 먹어본거 참 잘한 결정이였다고 생각한다

오픈 직후의 첫 이틀의 경험이 뇌리에 강하게 남아서 절대 안돌아올 겜일줄 알았는데 송편마냥 리세계 받아먹은게 이렇게 됐네


암튼 확실한건 2500 결사대는 든든하다는 것이고~~

나도 그 중 하나란 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