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 지원도 그렇고


페이즈 2 이내로 깨라는 미션 보면 토할 거 같음..


월드맵 미션 깬다고 소대도 모자란데


님들 소대 몇개 뚫어 놓으심?


그리고 페이즈 2 이내 깨는 미션 같은 경우 순양함도 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