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살아남은 추룡인이지만 좀 빡겜안하면 버겁겠더라
메인 미는 시간이 말판전투 때문에 생각보다 굉장히 오래 걸려서
하루 2시간 정도로도 공략 다 숙지안하면 14일 안에 어려워 보였음
경험치 더주는 신규 버프도 금방 없어지고..
그걸 견뎌내고 평균렙 70 정도 되면 그때부터는 지루한 쫄작구간ㅋㅋㅋ
556 오토는 아직 안되고, 알렉스 같이 이벤트 돌기 좋은 꿀캐도 없다?
그럼 이벤트 2-1 하드 돌기도 애매해지고 성장이 정체되므로 그 구간에서 많이 폐사했을듯 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