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돌아서 쓸모없는템 사실상 상자깡 꽝

10:1이나 15:1 비율로 고급자재로 만들고싶음

"함선 레벨업의 최고급 자재" 라길래

마지막단계에서 블랙박스만 처먹을줄 알았는데
안처먹는 이상한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