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건포는 수동으로 한번 뺄라고 돌리고 있었는데


상대방 씨발련이 근 1분 넘게 유닛 안내길래 잠수네 개꿀ㅋㅋ하고


얘들 출격시키니까 바로 상대방 출격기 맞노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