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힐데나 하운드 같은건 장비옵션 체력or 방어 뭐가 좋음? 제이콥키예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15 작성일 2020-10-13 20:48:16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629 이거는 생각해도 잘 모르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krispydonut 2020-10-13 20:49:28 방어 펼쳐보기▼ 제이콥키예스 2020-10-13 20:50:15 카운터 감사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13 20:50:22 힐데는 방어, 하운드는 체력이 우세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3 20:51:51 각힐은 자체스펙이 높아서 체력이 낮은게 아니고 배리어 스스로 거는데 이게 방어도 적용되서 방어셋이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못 봤네 [1] ㅇㅇ (122.47) 2020.10.13 80 0 그러고보니 밴 먹을때 코스트 비례 증가하면 안되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10 0 이게임 서버 터지기도함?? [5] 치아가 2020.10.13 118 0 건틀렛 밴카드 의미가 있냐 [3] 분긔 2020.10.13 152 0 방금 모았다가까본 160뽑 [5] 훈잇 2020.10.13 123 -1 건틀렛 2740점 돌리라 치아가 2020.10.13 70 0 건틀렛 이래도 공군안할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o 2020.10.13 194 -1 자고일어나니 비서누나가 [1] 페코린느 2020.10.13 761 0 빙고 14일 남았네 [2] 기도 2020.10.13 8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o 2020.10.13 109 -1 알렉스 류드밀라 둘중 뭐 없는게 더 꼬움? [2] ㅇㅇ (1.246) 2020.10.13 141 0 556 졸업한다 [1] 분긔 2020.10.13 88 0 리세계 2각 6.5면 살만함? [4] ㅇㅇ (122.47) 2020.10.13 133 0 클베때랑 완전 다른겜이긴 하지 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0.10.13 192 0 아니씨발 계속 한 1초 모자라서 못깨는데 [3] ㅇㅇ (124.57) 2020.10.13 118 0 카사 1달넘긴 뉴비 느낀점 [4] 500원짜리CD 2020.10.13 179 1 추석 160뽑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35 0 다중픽업 저격 하는거 아님 [2] 분긔 2020.10.13 124 0 각힐 넣고 안쓰게 됨 [1] 이작 2020.10.13 127 0 알렉스 개 꼬운데 어쩜 [8] 구라구라 2020.10.13 187 0 모의작전 공격은 왤케 빡세지 [5] ㅇㅇ (124.57) 2020.10.13 114 0 ㄹㅇ 오늘 패노로 뭐 뜰까 기대됨 [3] 졸린개 2020.10.13 130 0 본인 이겜 cbt때 10분하고 접었는데 [4] ㅇㅇ (121.180) 2020.10.13 149 0 힐데나 하운드 같은건 장비옵션 체력or 방어 뭐가 좋음? [4]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15 0 근데 시그마 어따쓰냐 [4] ㅇㅇ (124.57) 2020.10.13 110 0 끗 [3] 주시윤 2020.10.13 93 0 이벤던 오토로 노가다 뛰는 거 넘 편하다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107 0 계정 생성부터 어디까지 켠왕가능하냐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87 0 이제 2각계 가격 어디까지 오를지 보면 되는 건가 ㅋㅋㅋ [1] 네오딤남편 2020.10.13 130 0 건틀렛 정의의 철퇴 [2] 테엥마망 2020.10.13 167 0 이거는 머임?? [6] 리에 2020.10.13 97 0 채용 계약서 124개 일단 애끼둘가 [9] ㅇㅇ (124.57) 2020.10.13 135 0 이번주 패치 있긴함??? [3] 리췽 2020.10.13 126 0 뭐지? [6] Lucia 2020.10.13 94 -2 어제까지가 리세 분기점이였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05 0 10 일차 애기 카붕이 근황.JPG [4] 클린늒네 2020.10.13 167 0 다이브 41층부터는 뉴비가 덤빌게 아니구나 [3] 소닉 2020.10.13 112 0 초특급 신인 미션인가 사라졌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94 0 메카 페티시가 유저 말하는줄 알았더니 [3] 레몬탑 2020.10.13 121 0 전투력 6800 쳐보면 쪼렙사이에 만렙 야누스 숨겨져있고 ㅅㅂ ㅇㅇ (59.6) 2020.10.13 127 0 지금 다이브 메인 미는데 보통 몇소대 만들어? [4] ㅇㅇ (175.192) 2020.10.13 88 0 생각해보니 오늘 패노 뭐 나올게있나 뷰룻 2020.10.13 58 0 공략보고도 빌빌 거렸는데 [4] 심장발전소 2020.10.13 131 0 주문하신 이디스 궁 [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139 1 아니 ㅅㅂ [1] 색인 2020.10.13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2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