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클베때랑 완전 다른겜이긴 하지 ㅋㅋㅋ 심장발전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2 작성일 2020-10-13 21:14:05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673 어딜봐서 같은 겜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krispydonut 2020-10-13 21:15:16 엘자 옛날엔 칼날부채 날렸네;; 왜 이펙트 너프했냐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13 21:22:23 엘자 단검이팩트 찰진데 펼쳐보기▼ ㅇㅇ (125.141) 2020-10-13 21:25:53 삭제 수정 지금이 더나은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성능덱은 아닌데 ㄹㅇ ㅈㄴ 웃기네 ㅇo 2020.10.13 120 0 뉴비인데 요거 어떰? 살까? [7] ㅇㅇ (211.57) 2020.10.13 170 0 류드밀라랑 알렉스마망이랑 야스할때 [1] ㅇㅇ (14.50) 2020.10.13 123 0 혹시 클래스마다 강화 소재로 올려주는 스탯 다름?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88 0 건틀렛 나같은 유입뉴비가 아니면 얄짤없지 [3] ㅇo 2020.10.13 154 -2 여기엔 리세계 파는 사람 없음? [1] ㅇㅇ (122.47) 2020.10.13 79 0 건틀렛 이악물고 숨겨둔거봐 [6] 분긔 2020.10.13 229 0 전당 2 졸라 어렵다 [4] 레몬탑 2020.10.13 135 0 요즘 카사 문제점.JPG [3] 클린늒네 2020.10.13 22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1] ㅇo 2020.10.13 117 0 잘못 봤네 [1] ㅇㅇ (122.47) 2020.10.13 80 0 그러고보니 밴 먹을때 코스트 비례 증가하면 안되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10 0 이게임 서버 터지기도함?? [5] 치아가 2020.10.13 119 0 건틀렛 밴카드 의미가 있냐 [3] 분긔 2020.10.13 152 0 방금 모았다가까본 160뽑 [5] 훈잇 2020.10.13 123 -1 건틀렛 2740점 돌리라 치아가 2020.10.13 70 0 건틀렛 이래도 공군안할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o 2020.10.13 194 -1 자고일어나니 비서누나가 [1] 페코린느 2020.10.13 762 0 빙고 14일 남았네 [2] 기도 2020.10.13 8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o 2020.10.13 109 -1 알렉스 류드밀라 둘중 뭐 없는게 더 꼬움? [2] ㅇㅇ (1.246) 2020.10.13 141 0 556 졸업한다 [1] 분긔 2020.10.13 88 0 리세계 2각 6.5면 살만함? [4] ㅇㅇ (122.47) 2020.10.13 133 0 클베때랑 완전 다른겜이긴 하지 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0.10.13 192 0 아니씨발 계속 한 1초 모자라서 못깨는데 [3] ㅇㅇ (124.57) 2020.10.13 118 0 카사 1달넘긴 뉴비 느낀점 [4] 500원짜리CD 2020.10.13 179 1 추석 160뽑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35 0 다중픽업 저격 하는거 아님 [2] 분긔 2020.10.13 124 0 각힐 넣고 안쓰게 됨 [1] 이작 2020.10.13 127 0 알렉스 개 꼬운데 어쩜 [8] 구라구라 2020.10.13 188 0 모의작전 공격은 왤케 빡세지 [5] ㅇㅇ (124.57) 2020.10.13 114 0 ㄹㅇ 오늘 패노로 뭐 뜰까 기대됨 [3] 졸린개 2020.10.13 130 0 본인 이겜 cbt때 10분하고 접었는데 [4] ㅇㅇ (121.180) 2020.10.13 149 0 힐데나 하운드 같은건 장비옵션 체력or 방어 뭐가 좋음? [4]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16 0 근데 시그마 어따쓰냐 [4] ㅇㅇ (124.57) 2020.10.13 111 0 끗 [3] 주시윤 2020.10.13 93 0 이벤던 오토로 노가다 뛰는 거 넘 편하다 [2]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108 0 계정 생성부터 어디까지 켠왕가능하냐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88 0 이제 2각계 가격 어디까지 오를지 보면 되는 건가 ㅋㅋㅋ [1] 네오딤남편 2020.10.13 131 0 건틀렛 정의의 철퇴 [2] 테엥마망 2020.10.13 167 0 이거는 머임?? [6] 리에 2020.10.13 97 0 채용 계약서 124개 일단 애끼둘가 [9] ㅇㅇ (124.57) 2020.10.13 136 0 이번주 패치 있긴함??? [3] 리췽 2020.10.13 126 0 뭐지? [6] Lucia 2020.10.13 94 -2 어제까지가 리세 분기점이였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0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21: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