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인데 요거 어떰? 살까? ㅇㅇ (211.5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0 작성일 2020-10-13 21:50:04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763 요거 어떰? 2각계 씨가말랏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엘빅이 2020-10-13 21:50:59 알렉유미더미 1.0이면 좋지 펼쳐보기▼ 엘빅이 2020-10-13 21:51:26 근데 160연 사용한거네 펼쳐보기▼ 분긔 2020-10-13 21:51:14 너 그냥 사지말고 내꺼 받아갈래 진행은 좀 됐는데, 기다려봐 스샷 올려줌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13 21:51:58 ㅇㅇ (211.57) 2020-10-13 21:56:44 삭제 수정 굿굿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13 21:51:32 난 만원이면 안살거같은데 1각계는 5천원 밑이라던데 펼쳐보기▼ 클린늒네 2020-10-13 21:51:54 좋음 근데 2각이 꼽긴 할듯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40찍음 [16] 소닉 2020.10.13 198 0 오늘 개노뜨면 [10] 수램 2020.10.13 162 0 오늘 깜짝 개노 기대해도 되는부분? [1] 윾동6974 2020.10.13 88 0 드디어 만들엇다 [2] 수램 2020.10.13 117 0 늒네인데 매주마다 기채권 쿼츠로 사야됨? [3] ㅇㅇ 2020.10.13 132 0 헝앱에서 리세계 살 때 주의해야할 거 있음? [5] ㅇㅇ (122.47) 2020.10.13 113 0 쫄작 씨발 언세월에하냐 [4] 심장발전소 2020.10.13 242 0 방금 나눔받은 뉴비 바로 질렀다 [7] ㅇㅇ (211.57) 2020.10.13 946 22 클릭주의) 뉴비 무료채용으로 각성유미나?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4] 수램 2020.10.13 172 0 마리아 3픽에 넣으면 이따구로 556 돌려도 안전하다더니 진짜였음 [2] 레몬탑 2020.10.13 189 0 님덜 월정액 이거 사면됌? [5] ㅇㅇ (211.57) 2020.10.13 134 0 다음 가챠 일반 에델 / 각성 각등이 기원 [2] ㅇㅇ (110.76) 2020.10.13 91 1 난 함선벤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음 [7] 오새린 2020.10.13 141 5 하안이 시발 유저수 왜저럼 [4] ㅇㅇ (112.214) 2020.10.13 207 0 셋옵 부옵 맞으면 3티까진 써도대겟지?? [2] 수램 2020.10.13 102 0 ✋질문 복귀 유저 3소대 편성 좀 도와주라 [4] ㅇㅇ (182.231) 2020.10.13 138 0 원거리 디펜더하고 근접 스나이퍼같은거도 나와야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23 0 복귀 유저인데 소대편성 질문 글 올려도 됨? [3] ㅇㅇ (182.231) 2020.10.13 92 0 튜바라도 넉넉햇으면 좋겟더 [2] 수램 2020.10.13 118 0 밑에 리세계 구하는 뉴비야 [6] 분긔 2020.10.13 285 0 160연 마무리 엘빅이 2020.10.13 87 0 건틀렛 성능덱은 아닌데 ㄹㅇ ㅈㄴ 웃기네 ㅇo 2020.10.13 121 0 뉴비인데 요거 어떰? 살까? [7] ㅇㅇ (211.57) 2020.10.13 170 0 류드밀라랑 알렉스마망이랑 야스할때 [1] ㅇㅇ (14.50) 2020.10.13 123 0 혹시 클래스마다 강화 소재로 올려주는 스탯 다름?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89 0 건틀렛 나같은 유입뉴비가 아니면 얄짤없지 [3] ㅇo 2020.10.13 155 -2 여기엔 리세계 파는 사람 없음? [1] ㅇㅇ (122.47) 2020.10.13 80 0 건틀렛 이악물고 숨겨둔거봐 [6] 분긔 2020.10.13 229 0 전당 2 졸라 어렵다 [4] 레몬탑 2020.10.13 135 0 요즘 카사 문제점.JPG [3] 클린늒네 2020.10.13 22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1] ㅇo 2020.10.13 117 0 잘못 봤네 [1] ㅇㅇ (122.47) 2020.10.13 80 0 그러고보니 밴 먹을때 코스트 비례 증가하면 안되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10 0 이게임 서버 터지기도함?? [5] 치아가 2020.10.13 119 0 건틀렛 밴카드 의미가 있냐 [3] 분긔 2020.10.13 152 0 방금 모았다가까본 160뽑 [5] 훈잇 2020.10.13 123 -1 건틀렛 2740점 돌리라 치아가 2020.10.13 70 0 건틀렛 이래도 공군안할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o 2020.10.13 194 -1 자고일어나니 비서누나가 [1] 페코린느 2020.10.13 762 0 빙고 14일 남았네 [2] 기도 2020.10.13 8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o 2020.10.13 109 -1 알렉스 류드밀라 둘중 뭐 없는게 더 꼬움? [2] ㅇㅇ (1.246) 2020.10.13 141 0 556 졸업한다 [1] 분긔 2020.10.13 88 0 리세계 2각 6.5면 살만함? [4] ㅇㅇ (122.47) 2020.10.13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22: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