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공격력벤이 아니라 최대코스트 보유수를 차감하는식으로 바뀌면 좋겠어
보면 기본적으로 먼저가는애가 불리한구조라 애들 대부분이 10코 모으고 병력 내기 시작함
만일 함선 1벤이나 2벤먹는다면 그만큼 빨리 낼수밖에 없어짐 아니면 코스트 손해보던가
체력 공격력벤이 아니라 최대코스트 보유수를 차감하는식으로 바뀌면 좋겠어
보면 기본적으로 먼저가는애가 불리한구조라 애들 대부분이 10코 모으고 병력 내기 시작함
만일 함선 1벤이나 2벤먹는다면 그만큼 빨리 낼수밖에 없어짐 아니면 코스트 손해보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