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오 40찍음 소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98 작성일 2020-10-13 22:35:28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881 이 패키지 개 탐난다사기만 하면 엔터프라이즈 만들 수 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36:26 소닉 2020-10-13 22:37:27 근데 짜피 저거 업글하는데도 중장외피 존나 먹지않음? 별 의미 없는거같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37:54 허수코어로 주당 먹을수있는 외피가 10개인데 그걸 3주 줄여준다고 생각하면? 펼쳐보기▼ 소닉 2020-10-13 22:39:0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39:41 *수정됨 거기다가 다이브 다돌았는지 안돌았는진 모르겠지만 허수코어 주당 5000개 총 15000개 분량 수급못하면 그만큼 저거 안사는만큼 개장늦어짐 이정도면 어때 펼쳐보기▼ 소닉 2020-10-13 22:40:56 지금 그게 문제긴 함 40렙까지 뚫고 41렙에서 막혀버렸는데 이번주 내로 스펙 올려서 45층까지 달릴 수 있는지를 모르겠음 펼쳐보기▼ 소닉 2020-10-13 22:41:18 렙이래 층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42:08 각등이같은 쎈딜러있으면 그거하나에 어느정도 육성된 솔져덱이면 둠이터는 쉽게녹임 근데 주당횟수제한 걸려있는 외피 구매횟수랑 허수코어 수급이 가능하냐 안돼냐가 문제지 펼쳐보기▼ 소닉 2020-10-13 22:44:58 솔져 키운게 2코짜리들 밖에 없는데 일단 얘네들 키워보고 주말에 다이브 박아봐야겠다 상점 초기화 전에 결정하면 되겠지? 짜피 패키지는 한번밖에 못 사는거니까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45:33 사실 저거 부담스러우면 이번에 상점에 새로추가된 좀싼데 다른거 덜얹어주는 함선패키지 사면되긴함 펼쳐보기▼ 소닉 2020-10-13 22:46:2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51:32 어짜피 보라도면은 제작때 만 드니까 7개 허수코어로 바꿔먹는다치고 고급소재도 지금보니 70개 가량 딸리는데 함선 재료만 주는 패키지가 쿼츠270+소재 30개해서 890주화에팜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0-13 22:44:38 ㅇㅇ 2020-10-13 22:37:41 꼬접복귀러 2020-10-13 22:39:08 와 시발 패키지효율이;;;너무하네 펼쳐보기▼ 페이커 2020-10-13 23:01:43 *수정됨 효율 좋은건데 저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는 점검도없음? [5] Q3 2020.10.13 106 0 어제써봤는데 아가탱크가 루미도 잘잡더라 [2] 세젤예배리나 2020.10.13 133 0 메인 미는데 [3] ㅇㅇ (220.122) 2020.10.13 111 0 속보)카사 첫 콜라보 나이트런 [2] ㅇㅇ 2020.10.13 371 -1 10월 중순 레이드개편은 언제하는거지 [4] 꿀때지 2020.10.13 172 1 아아... 심각합니다.. 여러분 [10] ㅇㅇ (162.224) 2020.10.13 232 0 빙고 찢었다 [1] J백수 2020.10.13 140 0 근데 오늘도 패노안나오면 ㄹㅇ 선넘은건데 [5] 세젤예배리나 2020.10.13 201 0 각수연이랑 각등이중에 뭐가 낫냐? [4] dlrlck 2020.10.13 163 0 아 야한거 보고 싶다 [1] ㅇㅇ (211.214) 2020.10.13 147 0 미국은 배달비 좆같네 진짜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66 0 씁 리세계 7에 산다 올렸는데 [3] ㅇㅇ (122.47) 2020.10.13 161 0 왜 카사엔 요즘 유행하는 이런짤없음? [3] 세젤예배리나 2020.10.13 331 0 이젠 길드홍보를 광고로 하노.. 노드왕 2020.10.13 192 0 형들 이거 이길수 잇을까?? [3] 얌냥 2020.10.13 167 0 리빙 포인트)궁극기 쓸 때는 무적 판정이 있다 [6] 74 2020.10.13 190 0 후우 여러의미로 색다른 뽑기를 시작.. [4] ㅇㅇ (162.224) 2020.10.13 136 0 "아빠도 애비충이야?" [2] 수램 2020.10.13 306 3 님들 터미네이터 2코로 상향해주면 떡상함?? [6] 떄치 2020.10.13 126 0 건틀렛 아침부터 착한친구 만났네 [4] 셀다 2020.10.13 187 0 얼리버드 가은 [3] ㅇㅇ 2020.10.13 119 0 팩트) 카붕이들도 분탕임 [4] ㅇㅇ (180.134) 2020.10.13 131 0 건틀렛 아침 건 450포 빼기 6승3패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00 0 오 40찍음 [16] 소닉 2020.10.13 198 0 오늘 개노뜨면 [10] 수램 2020.10.13 163 0 오늘 깜짝 개노 기대해도 되는부분? [1] 윾동6974 2020.10.13 89 0 드디어 만들엇다 [2] 수램 2020.10.13 118 0 늒네인데 매주마다 기채권 쿼츠로 사야됨? [3] ㅇㅇ 2020.10.13 133 0 헝앱에서 리세계 살 때 주의해야할 거 있음? [5] ㅇㅇ (122.47) 2020.10.13 113 0 쫄작 씨발 언세월에하냐 [4] 심장발전소 2020.10.13 243 0 방금 나눔받은 뉴비 바로 질렀다 [7] ㅇㅇ (211.57) 2020.10.13 947 22 클릭주의) 뉴비 무료채용으로 각성유미나?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4] 수램 2020.10.13 173 0 마리아 3픽에 넣으면 이따구로 556 돌려도 안전하다더니 진짜였음 [2] 레몬탑 2020.10.13 189 0 님덜 월정액 이거 사면됌? [5] ㅇㅇ (211.57) 2020.10.13 134 0 다음 가챠 일반 에델 / 각성 각등이 기원 [2] ㅇㅇ (110.76) 2020.10.13 91 1 난 함선벤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음 [7] 오새린 2020.10.13 142 5 하안이 시발 유저수 왜저럼 [4] ㅇㅇ (112.214) 2020.10.13 208 0 셋옵 부옵 맞으면 3티까진 써도대겟지?? [2] 수램 2020.10.13 103 0 ✋질문 복귀 유저 3소대 편성 좀 도와주라 [4] ㅇㅇ (182.231) 2020.10.13 139 0 원거리 디펜더하고 근접 스나이퍼같은거도 나와야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23 0 복귀 유저인데 소대편성 질문 글 올려도 됨? [3] ㅇㅇ (182.231) 2020.10.13 92 0 튜바라도 넉넉햇으면 좋겟더 [2] 수램 2020.10.13 119 0 밑에 리세계 구하는 뉴비야 [6] 분긔 2020.10.13 286 0 160연 마무리 엘빅이 2020.10.13 8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2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