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이랑 각등이중에 뭐가 낫냐? dlrlc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2 작성일 2020-10-13 23:00:53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970 천장 20회 남음 아ㅋㅋ그리고 서윤 리플레이서 모드 꼴리던데 걘 안나오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꿀때지 2020-10-13 23:03:23 빠루 2020-10-13 23:03:41 거기서는 대부분 각등이추천함 펼쳐보기▼ 공기소리 2020-10-13 23:04:19 각수연이 공중은 잘잡는데 지상군한테는 좆집이고 pve는 평범 각등이는 지상을쓸면서 아다리잘맞으면 공중요격도가능 + pve에서도 훌륭 펼쳐보기▼ 직무유기 2020-10-13 23:05:21 둘중하나 뽑으라면 닥 각등이지 근데 pvp기준으론 결국 둘다 있어야함 각등이 하나만 내면 맛집이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까 짤 미안하다 이거 나눔하면 가질 애 있음? [12] ㅇㅇ (183.101) 2020.10.13 329 4 머리 비비는 힐데콘 [2] 페코린느 2020.10.13 103 0 리세계좀 팔라고! [3] ㅇㅇ (122.47) 2020.10.13 124 0 메카덱 해보고싶은데 [2] 멜 2020.10.13 112 -1 마리아 스피릿셋 <~~~~ 존나셀거같네 ㄹㅇ [5] 꿀때지 2020.10.13 176 0 관리자 카케 봤는데 이거 원래 튜토리얼 에 있던거 아님? [5] ㅇㅇ 2020.10.13 117 0 각성캐 시간정지때마다 이거마렵지않음? [2] 세젤예배리나 2020.10.13 349 0 우대 채용에 구관병뜰수도있음?? [1] van 2020.10.13 87 0 브라운 안녕하세요 [1] CCCAAA 2020.10.13 102 0 ✋질문 마리아 전용무기 좀 생각해봤는데 [11] ㅇㅇ (162.224) 2020.10.13 207 0 갑자기 존나 미친생각듬 [4] ㅇㅇ 2020.10.13 115 0 렙업해도 후회 안하는 저등급 함선 [7] 꿀때지 2020.10.13 340 8 린시엔 뒤져서 큰일날뻔했네 [2] 멜 2020.10.13 122 1 님들 이런 메카닉 나오면 씀? [13] 세젤예배리나 2020.10.13 991 0 각힐데 서약대사 뭐냐고! [9]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64 0 이번주는 점검도없음? [5] Q3 2020.10.13 106 0 어제써봤는데 아가탱크가 루미도 잘잡더라 [2] 세젤예배리나 2020.10.13 132 0 메인 미는데 [3] ㅇㅇ (220.122) 2020.10.13 110 0 속보)카사 첫 콜라보 나이트런 [2] ㅇㅇ 2020.10.13 370 -1 10월 중순 레이드개편은 언제하는거지 [4] 꿀때지 2020.10.13 171 1 아아... 심각합니다.. 여러분 [10] ㅇㅇ (162.224) 2020.10.13 232 0 빙고 찢었다 [1] J백수 2020.10.13 139 0 근데 오늘도 패노안나오면 ㄹㅇ 선넘은건데 [5] 세젤예배리나 2020.10.13 200 0 각수연이랑 각등이중에 뭐가 낫냐? [4] dlrlck 2020.10.13 162 0 아 야한거 보고 싶다 [1] ㅇㅇ (211.214) 2020.10.13 146 0 미국은 배달비 좆같네 진짜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65 0 씁 리세계 7에 산다 올렸는데 [3] ㅇㅇ (122.47) 2020.10.13 160 0 왜 카사엔 요즘 유행하는 이런짤없음? [3] 세젤예배리나 2020.10.13 330 0 이젠 길드홍보를 광고로 하노.. 노드왕 2020.10.13 192 0 형들 이거 이길수 잇을까?? [3] 얌냥 2020.10.13 167 0 리빙 포인트)궁극기 쓸 때는 무적 판정이 있다 [6] 74 2020.10.13 189 0 후우 여러의미로 색다른 뽑기를 시작.. [4] ㅇㅇ (162.224) 2020.10.13 135 0 "아빠도 애비충이야?" [2] 수램 2020.10.13 305 3 님들 터미네이터 2코로 상향해주면 떡상함?? [6] 떄치 2020.10.13 126 0 건틀렛 아침부터 착한친구 만났네 [4] 셀다 2020.10.13 186 0 얼리버드 가은 [3] ㅇㅇ 2020.10.13 119 0 팩트) 카붕이들도 분탕임 [4] ㅇㅇ (180.134) 2020.10.13 131 0 건틀렛 아침 건 450포 빼기 6승3패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00 0 오 40찍음 [16] 소닉 2020.10.13 198 0 오늘 개노뜨면 [10] 수램 2020.10.13 163 0 오늘 깜짝 개노 기대해도 되는부분? [1] 윾동6974 2020.10.13 89 0 드디어 만들엇다 [2] 수램 2020.10.13 118 0 늒네인데 매주마다 기채권 쿼츠로 사야됨? [3] ㅇㅇ 2020.10.13 133 0 헝앱에서 리세계 살 때 주의해야할 거 있음? [5] ㅇㅇ (122.47) 2020.10.13 1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2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