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마리아 전용무기 좀 생각해봤는데 ㅇㅇ (162.22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07 작성일 2020-10-13 23:17:50 https://arca.live/b/counterside/8640050 이쯤이면 셋바 + 튜바를 투자하면 소모가 클것 같은데 마리아 스팩트럴 스피릿장비는 괜찮음? 보통 다들 마리아 장비 어떻게 세팅하고 있습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꿀때지 2020-10-13 23:18:18 스피릿 없어서 못끼는데 잇으면 좋긴하겟다 펼쳐보기▼ 똥갓겜 2020-10-13 23:18:21 스충? 펼쳐보기▼ ㅇㅇ (162.224) 2020-10-13 23:19:04 삭제 수정 그게 극룰이라고 들었긴하는데 너무 대수술이라서.. 흠..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3 23:18:28 마리아 전용장비 구려서 셋튜고 튜바고 쓸필요 없다고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23:18:43 걍 스충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3 23:18:57 스충셋 붙일거면 메이즈에 붙이는게 지피, 스충 훨신 높고 스충셋 안쓰고 스피릿 쓸거면 당연히 전장안씀 펼쳐보기▼ DButton 2020-10-13 23:19:19 마리아 전장에 썻을 셋바 튜바로 스피릿이나 한세트 만들껄 그랬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13 23:19:32 스충셋 메이즈무기 없더라도 굳이 전용장비 고집할 필요 없다 생각함 펼쳐보기▼ ㅇㅇ (162.224) 2020-10-13 23:20:29 삭제 수정 ㅇㅋ 그럼 이 전장은 수술 중단하고 방치하겠습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0-10-13 23:20:01 저 보라옵이 좋은거여야 전장쓰는 의미가있는데 마리아한테 피감은 필요없는옵이라 펼쳐보기▼ 세젤예배리나 2020-10-13 23:20:26 마리아 스피릿 좋다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말고 바로 다음 신캐 나왔으면 좋겠다 [2] ㅇㅇ 2020.10.13 84 0 뉴비 섹시한 누님 뽑음 [5] 타조 2020.10.13 170 2 내일 각등이 복각 없고 각성로테 쉬면 어떡하지 [5] 꿀때지 2020.10.13 128 0 각등이 나오자마자 천장칠수있는데 [2] 몰름보 2020.10.13 144 0 근데 카사 언제부터 격주업뎃에서 매주업뎃된거지 [4] 꿀때지 2020.10.13 120 0 오ㅋㅋㅋㅋ [3] 요포포이 2020.10.13 108 0 각성캐릭 개념상향안 [2] 세젤예배리나 2020.10.13 98 1 ✋질문 김소빈 따려고 메인 뺑뺑이 돌리는 거 추천함? [12] ㅇㅇ (220.122) 2020.10.13 182 0 내일 각등이 픽업이 아니면 존나 화날거같아 [1] ㅇㅇ 2020.10.13 83 0 오늘 16시 무발기사정 장전완료 [2] lllBoomerlll 2020.10.13 119 0 야부키 센세이랑 콜라보 어떻냐 상점누나가좋아 2020.10.13 70 0 이벤트 반복으로 스테녹였는데 늒네Viva 2020.10.13 74 0 경고한다. 내일 각등이 로테를 내놓지 않으면 [3] 초전자포 2020.10.13 104 0 오늘 개패노 나옴?? [5] 안될꺼뭐있노 2020.10.13 155 0 아까 짤 미안하다 이거 나눔하면 가질 애 있음? [12] ㅇㅇ (183.101) 2020.10.13 329 4 머리 비비는 힐데콘 [2] 페코린느 2020.10.13 103 0 리세계좀 팔라고! [3] ㅇㅇ (122.47) 2020.10.13 124 0 메카덱 해보고싶은데 [2] 멜 2020.10.13 112 -1 마리아 스피릿셋 <~~~~ 존나셀거같네 ㄹㅇ [5] 꿀때지 2020.10.13 176 0 관리자 카케 봤는데 이거 원래 튜토리얼 에 있던거 아님? [5] ㅇㅇ 2020.10.13 117 0 각성캐 시간정지때마다 이거마렵지않음? [2] 세젤예배리나 2020.10.13 349 0 우대 채용에 구관병뜰수도있음?? [1] van 2020.10.13 87 0 브라운 안녕하세요 [1] CCCAAA 2020.10.13 102 0 ✋질문 마리아 전용무기 좀 생각해봤는데 [11] ㅇㅇ (162.224) 2020.10.13 207 0 갑자기 존나 미친생각듬 [4] ㅇㅇ 2020.10.13 115 0 렙업해도 후회 안하는 저등급 함선 [7] 꿀때지 2020.10.13 340 8 린시엔 뒤져서 큰일날뻔했네 [2] 멜 2020.10.13 122 1 님들 이런 메카닉 나오면 씀? [13] 세젤예배리나 2020.10.13 991 0 각힐데 서약대사 뭐냐고! [9] 제이콥키예스 2020.10.13 164 0 이번주는 점검도없음? [5] Q3 2020.10.13 106 0 어제써봤는데 아가탱크가 루미도 잘잡더라 [2] 세젤예배리나 2020.10.13 133 0 메인 미는데 [3] ㅇㅇ (220.122) 2020.10.13 111 0 속보)카사 첫 콜라보 나이트런 [2] ㅇㅇ 2020.10.13 371 -1 10월 중순 레이드개편은 언제하는거지 [4] 꿀때지 2020.10.13 172 1 아아... 심각합니다.. 여러분 [10] ㅇㅇ (162.224) 2020.10.13 232 0 빙고 찢었다 [1] J백수 2020.10.13 140 0 근데 오늘도 패노안나오면 ㄹㅇ 선넘은건데 [5] 세젤예배리나 2020.10.13 201 0 각수연이랑 각등이중에 뭐가 낫냐? [4] dlrlck 2020.10.13 163 0 아 야한거 보고 싶다 [1] ㅇㅇ (211.214) 2020.10.13 147 0 미국은 배달비 좆같네 진짜 [1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66 0 씁 리세계 7에 산다 올렸는데 [3] ㅇㅇ (122.47) 2020.10.13 161 0 왜 카사엔 요즘 유행하는 이런짤없음? [3] 세젤예배리나 2020.10.13 331 0 이젠 길드홍보를 광고로 하노.. 노드왕 2020.10.13 192 0 형들 이거 이길수 잇을까?? [3] 얌냥 2020.10.13 167 0 리빙 포인트)궁극기 쓸 때는 무적 판정이 있다 [6] 74 2020.10.13 1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3 2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