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복귀 유저 3소대 편성 좀 도와주라 ㅇㅇ (182.2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8 작성일 2020-10-13 22:02:50 https://arca.live/b/counterside/8639794 다이브 돌려면 4소대 필요해서 4번째 소대는 솔져덱으로 맞추려 하는데나머지 3개소대를 어케 짤찌 머리 굴려봐도 모르겠음.이것저것 해보긴 했는데 다 너무 애매한거 같다도와줘 카붕이들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2:04:38 다이브는 대충 넣고 서폿 나올때까지만 버티면 깰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182.231) 2020-10-13 22:05:08 삭제 수정 서폿 나온다는게 육성 끝낸다는거?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22:05:55 다른 소대 리더들 출격 펼쳐보기▼ ㅇㅇ (182.231) 2020-10-13 22:06:53 삭제 수정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후우 여러의미로 색다른 뽑기를 시작.. [4] ㅇㅇ (162.224) 2020.10.13 135 0 "아빠도 애비충이야?" [2] 수램 2020.10.13 305 3 님들 터미네이터 2코로 상향해주면 떡상함?? [6] 떄치 2020.10.13 125 0 건틀렛 아침부터 착한친구 만났네 [4] 셀다 2020.10.13 186 0 얼리버드 가은 [3] ㅇㅇ 2020.10.13 119 0 팩트) 카붕이들도 분탕임 [4] ㅇㅇ (180.134) 2020.10.13 131 0 건틀렛 아침 건 450포 빼기 6승3패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00 0 오 40찍음 [16] 소닉 2020.10.13 198 0 오늘 개노뜨면 [10] 수램 2020.10.13 163 0 오늘 깜짝 개노 기대해도 되는부분? [1] 윾동6974 2020.10.13 89 0 드디어 만들엇다 [2] 수램 2020.10.13 118 0 늒네인데 매주마다 기채권 쿼츠로 사야됨? [3] ㅇㅇ 2020.10.13 133 0 헝앱에서 리세계 살 때 주의해야할 거 있음? [5] ㅇㅇ (122.47) 2020.10.13 113 0 쫄작 씨발 언세월에하냐 [4] 심장발전소 2020.10.13 242 0 방금 나눔받은 뉴비 바로 질렀다 [7] ㅇㅇ (211.57) 2020.10.13 946 22 클릭주의) 뉴비 무료채용으로 각성유미나?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4] 수램 2020.10.13 173 0 마리아 3픽에 넣으면 이따구로 556 돌려도 안전하다더니 진짜였음 [2] 레몬탑 2020.10.13 189 0 님덜 월정액 이거 사면됌? [5] ㅇㅇ (211.57) 2020.10.13 134 0 다음 가챠 일반 에델 / 각성 각등이 기원 [2] ㅇㅇ (110.76) 2020.10.13 91 1 난 함선벤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음 [7] 오새린 2020.10.13 142 5 하안이 시발 유저수 왜저럼 [4] ㅇㅇ (112.214) 2020.10.13 208 0 셋옵 부옵 맞으면 3티까진 써도대겟지?? [2] 수램 2020.10.13 103 0 ✋질문 복귀 유저 3소대 편성 좀 도와주라 [4] ㅇㅇ (182.231) 2020.10.13 138 0 원거리 디펜더하고 근접 스나이퍼같은거도 나와야지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23 0 복귀 유저인데 소대편성 질문 글 올려도 됨? [3] ㅇㅇ (182.231) 2020.10.13 92 0 튜바라도 넉넉햇으면 좋겟더 [2] 수램 2020.10.13 119 0 밑에 리세계 구하는 뉴비야 [6] 분긔 2020.10.13 286 0 160연 마무리 엘빅이 2020.10.13 87 0 건틀렛 성능덱은 아닌데 ㄹㅇ ㅈㄴ 웃기네 ㅇo 2020.10.13 121 0 뉴비인데 요거 어떰? 살까? [7] ㅇㅇ (211.57) 2020.10.13 171 0 류드밀라랑 알렉스마망이랑 야스할때 [1] ㅇㅇ (14.50) 2020.10.13 124 0 혹시 클래스마다 강화 소재로 올려주는 스탯 다름? [1] 시그마꼴리더라 2020.10.13 89 0 건틀렛 나같은 유입뉴비가 아니면 얄짤없지 [3] ㅇo 2020.10.13 155 -2 여기엔 리세계 파는 사람 없음? [1] ㅇㅇ (122.47) 2020.10.13 80 0 건틀렛 이악물고 숨겨둔거봐 [6] 분긔 2020.10.13 229 0 전당 2 졸라 어렵다 [4] 레몬탑 2020.10.13 135 0 요즘 카사 문제점.JPG [3] 클린늒네 2020.10.13 22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1] ㅇo 2020.10.13 117 0 잘못 봤네 [1] ㅇㅇ (122.47) 2020.10.13 80 0 그러고보니 밴 먹을때 코스트 비례 증가하면 안되나?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0.13 110 0 이게임 서버 터지기도함?? [5] 치아가 2020.10.13 119 0 건틀렛 밴카드 의미가 있냐 [3] 분긔 2020.10.13 152 0 방금 모았다가까본 160뽑 [5] 훈잇 2020.10.13 123 -1 건틀렛 2740점 돌리라 치아가 2020.10.13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3 2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