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성능덱은 아닌데 ㄹㅇ ㅈㄴ 웃기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2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침 건 450포 빼기 6승3패
[1]
99
0
오 40찍음
[16]
198
0
오늘 개노뜨면
[10]
162
0
오늘 깜짝 개노 기대해도 되는부분?
[1]
88
0
드디어 만들엇다
[2]
117
0
늒네인데 매주마다 기채권 쿼츠로 사야됨?
[3]
132
0
헝앱에서 리세계 살 때 주의해야할 거 있음?
[5]
112
0
쫄작 씨발 언세월에하냐
[4]
242
0
방금 나눔받은 뉴비 바로 질렀다
[7]
946
22
클릭주의) 뉴비 무료채용으로 각성유미나? 먹었는데 좋은건가요?
[4]
172
0
마리아 3픽에 넣으면 이따구로 556 돌려도 안전하다더니 진짜였음
[2]
188
0
님덜 월정액 이거 사면됌?
[5]
133
0
다음 가챠 일반 에델 / 각성 각등이 기원
[2]
90
1
난 함선벤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음
[7]
141
5
하안이 시발 유저수 왜저럼
[4]
207
0
셋옵 부옵 맞으면 3티까진 써도대겟지??
[2]
102
0
✋질문
복귀 유저 3소대 편성 좀 도와주라
[4]
138
0
원거리 디펜더하고 근접 스나이퍼같은거도 나와야지
[2]
122
0
복귀 유저인데 소대편성 질문 글 올려도 됨?
[3]
91
0
튜바라도 넉넉햇으면 좋겟더
[2]
118
0
밑에 리세계 구하는 뉴비야
[6]
285
0
160연 마무리
87
0
건틀렛
성능덱은 아닌데 ㄹㅇ ㅈㄴ 웃기네
120
0
뉴비인데 요거 어떰? 살까?
[7]
170
0
류드밀라랑 알렉스마망이랑 야스할때
[1]
123
0
혹시 클래스마다 강화 소재로 올려주는 스탯 다름?
[1]
88
0
건틀렛
나같은 유입뉴비가 아니면 얄짤없지
[3]
155
-2
여기엔 리세계 파는 사람 없음?
[1]
79
0
건틀렛
이악물고 숨겨둔거봐
[6]
229
0
전당 2 졸라 어렵다
[4]
135
0
요즘 카사 문제점.JPG
[3]
22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
[1]
117
0
잘못 봤네
[1]
80
0
그러고보니 밴 먹을때 코스트 비례 증가하면 안되나?
[4]
110
0
이게임 서버 터지기도함??
[5]
119
0
건틀렛
밴카드 의미가 있냐
[3]
152
0
방금 모았다가까본 160뽑
[5]
123
-1
건틀렛
2740점 돌리라
70
0
건틀렛
이래도 공군안할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94
-1
자고일어나니 비서누나가
[1]
762
0
빙고 14일 남았네
[2]
89
0
건틀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09
-1
알렉스 류드밀라 둘중 뭐 없는게 더 꼬움?
[2]
141
0
556 졸업한다
[1]
8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