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별도로 글을 쓴 것은 뉴비만이 아니라 챈넘들도 보면서 덧글 달아주니까 뉴비의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글을 씀



쓰알풀임. 추석무료연차 아직 20차 남았고 선별도 남아있음


근데 이계정 좀 꼬운게 있음




원래는 추석끝나고 리세계 구하는 애들 땜누에 초특급 신규까지 다 깨놓으려 했는데 이게 너무 귀찮아서 진행을 하다 말았음


신규유저 패키지 구매가능일 아직 9일정도 남아있긴함


아마 에피2 반정도에 외전 오르카 클리어가 되어있을거임




이게 아마 제일 꼬울거 같긴한데 그래도 받을거면 덧글남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