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망가는거 존나 웃기네ㅋ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힐데 시바 ㅋㅋ
추천
1
비추천
2
댓글
5
조회수
153
작성일
댓글
[5]
ㅇㅇ (58.123)
삭제
수정
ㅇㅇ
맘스땃쥐
레이브
전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3-2 적성핵 파밍 효율 조음?
43
0
제인 도우랑 존 메이슨 파밍해야 됨?
[1]
58
0
근데 코로스로드 짧긴하네
70
0
서머 가챠 간다! ㅋㅋ 떳냐!
[1]
69
0
할로윈 누구 나오려나
[2]
83
0
에델 뽑으려면 누구 다리 부러뜨림?
[1]
72
0
13일차 이정도면 절제한 거 겠지?
[2]
94
1
각성 나유빈 나오면 어떻게함?
[2]
58
0
100이 110이랑 차이가 큰게 아니라
[8]
154
4
와 진짜ㅋㅋ
[1]
90
-1
담각성 서윤이면 거르고 에이미면 바로뽑는다
[2]
94
0
근데 웨 하림이가 분탕임??
[6]
93
0
여름에 야누스 비키니 스킨이 나왔어야함 ㅅㅂ
57
0
아 갸챠 다 망햇다~
[1]
101
0
왜 이렇게 됐을까
[12]
140
2
1년뒤에 건에서 죄다 8각성캐로 싸울것같다
[3]
116
2
오픈유저 드디어 당첨됐냐?
[2]
132
0
뉴비를 위해 요번 밸패 수혜자들 정리 좀
[1]
97
0
이번 이벤트 너무좋다
[3]
97
1
흑흑 에델 옷은있는데 옷걸이가없어
[8]
110
0
이제 회피도 좀 떡상시켜 줘
[1]
54
0
레인저가 떡상해서 좋구만
[5]
107
0
파딱 극한직업이노 ㅋㅋ
[5]
189
4
아니 힐데 시바 ㅋㅋ
[5]
153
-1
이진은 어떰?
[3]
91
0
✋질문
교환 탭에서 장비 받았는데
[2]
69
0
덱 짜기 뭔가 애매하네
[2]
71
0
카일웡 설마했던 게이목소리네
93
1
평타사거리보다 스킬사거리 짧은캐릭터는 대게 병신임
[3]
91
0
유입 시점 승부존
[1]
78
0
건틀렛
오하이오 붐은 온다
[1]
81
0
아직 카일을 안만나봐서 몰겠네
[1]
53
0
6시부터 이터소모 감소 핫타임
[5]
151
0
근데 카일 카운터 능력이 뭐임
[5]
90
0
우리 컨소 커피포트 바꼈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187
2
시그마 좀 좆같네
[1]
67
0
내 폰 진짜 개꼴리는거 같다 어떡함
[6]
132
3
우대채용 쓰알1개 있는겜
[2]
79
2
카일 원딜인데 혼자서 몰왕검 가지고 대학살하구만
84
2
우편함 봉인 푸니까 기분좋다
[1]
83
0
각서윤 각성스나로 나올텐데 존나쌔지 않을까
[2]
69
0
레이드 악몽 나오니 덱이랑 템 맞추는 재미가 쏠쏠하네
[2]
82
0
솔까 스충 넘 사기옵임
[4]
110
0
신지아 카일 제대로 버프 받음?
[2]
109
0
채널문의 게시판이 카챈 멀티가 되간다
[1]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