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지아 카일쓰니까 자존심상함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8 작성일 2020-10-15 10:13:38 https://arca.live/b/counterside/8672748 특히 죽어도 카일 게이색기는 안쓰겠지했는데 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Eles 2020-10-15 10:13:59 박상연 2020-10-15 10:14:12 카일 써야 지금 유리하냐 근데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15 10:14:59 확실한건 없는거하고 있는거하고 확달라짐 펼쳐보기▼ 박상연 2020-10-15 10:18:42 b0ss 2020-10-15 10:14:18 ㅋㅋ 야누스 키울때부터 알아봄 펼쳐보기▼ b0ss 2020-10-15 10:14:28 이볼브원 각성 메카니까 키울 준비 해라ㅋㅋ 펼쳐보기▼ 응애나사장 2020-10-15 10:15:34 금태링다메다메 2020-10-15 10:15:0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그래서 뭐선택해야해..? [3] 응애 2020.10.15 83 0 (스포) 근데 흑힐있잖아 [13] 들깨잔치국수 2020.10.15 123 0 건틀렛 건에서 각성캐 편성제한둿으면 좋겟음 웃는삼류 2020.10.15 39 1 실비아 이거 정상임??? [9] 검은콩국수 2020.10.15 121 0 건틀렛 각힐 없으면 앞라인 어떻게 해야하냐 ㅇㅇ 2020.10.15 22 0 ㅋㅋㅋㅋㅋ이유미애정충 드디어띄웠다 [3] ㅇㅇ (125.184) 2020.10.15 90 1 에델 하나면 이벤 3-2쫄작 가능? [3] 메이 2020.10.15 62 0 도미닉 다메다네 움짤없나 ㅇㅇ 2020.10.15 41 0 터미네이터를 보는 에델 [4] Vergil 2020.10.15 184 2 글레입니르 노르망디 스텔라 다음 함선은 뭐만들어? [4] 스펙트 2020.10.15 49 0 신지아 그럼 지금 PVE 버퍼로도 채용가능? [6] 익명_mgMG4 2020.10.15 129 0 어예 쎾쓰 [1] ㅇㅇ (124.58) 2020.10.15 56 0 오예 봄소풍 2개 샀당 [6] 선반위곰인형 2020.10.15 99 0 최종승리자는 나다 [1] ㅇㅇ 2020.10.15 51 0 30에 각등이 에델이면 비틱 아님?? [3] 안될꺼뭐있노 2020.10.15 93 0 또 일괄수령없네 [1] ㅇㅇ (122.128) 2020.10.15 26 0 어제 연협마지막이라 카일 100찍었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43 1 경치버프는 오늘만임? 부엉이바위 2020.10.15 16 0 ㅋㅋㅋㅋㅋ이터 다썼다 600쿼츠 떴냐? Sorfe 2020.10.15 58 0 ㄹㅇ 구구절절까지 맞는건 아니더라도 고인물들 말이 맞다... [3] ㅇo 2020.10.15 92 0 신지아스킨없으면 쓰지좀말라고ㅋㅋㅋ RH 2020.10.15 56 0 신지아 상향좀 하라고! 천챙 2020.10.15 57 0 첸에서 말하는거보니 카일 확실히 강해졌나보네 2K22m 2020.10.15 39 0 신지아 카일쓰니까 자존심상함 [8] 노드왕 2020.10.15 138 0 건틀렛 4번째 플4각이다 [1] 수램 2020.10.15 50 0 뭐지? J백수 2020.10.15 35 0 PVP 잘 안하는데 각등이 뽑을까 [7] 미야 2020.10.15 104 0 신지아는 패치전 스샷이 없노. byute 2020.10.15 57 0 이벤트 일반 3-2 원래 전함 하나 퇴각함? [7] ㅇㅇ (58.239) 2020.10.15 87 0 신지아는 몰라도 시발 카일때문에 화나서 못하겠다 [1] ㅇo 2020.10.15 76 0 가은은 무슨버그임?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83 0 제인도우 쓰는 솔져덱 자주 보임? [1] 겟타 2020.10.15 74 0 누가 다음주에 신규 각성캐 나온다던데 [1] ㅇㅇ (36.39) 2020.10.15 56 0 신규 메카함선은 강습or순양함이겠지? 애기카붕이 2020.10.15 23 0 "이불에서 카붕쿤의 냄새가 나...." [1] 인상깊은이름 2020.10.15 92 0 신지아 중복3개 갈았는데 [1] krispydonut 2020.10.15 85 0 터미 ㄹㅇ쓰레기임?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94 0 고급함선재료 비품업글되게 해달라고 고닉안씀 2020.10.15 37 0 시발 델타세븐 수시채용때 카일먹은놈들 존나 처웃었는데 [5] ㅇo 2020.10.15 120 0 상향 요약하면 이거임? [12] ㅇㅇ 2020.10.15 235 0 도미닉 먹은 짤 솔직하게 부러운데 [2] Vergil 2020.10.15 131 0 아오 드디어 다했다 공기소리 2020.10.15 47 0 건틀렛 얘 진짜좋네 [3] 수램 2020.10.15 158 0 단일 쓰알 1퍼 이거완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5 10: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