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 델타세븐 수시채용때 카일먹은놈들 존나 처웃었는데 ㅇ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0-15 10:11:17 https://arca.live/b/counterside/8672697 애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스크류바 2020-10-15 10:11:36 ㅋㅋㅋㅋ 펼쳐보기▼ ㄱㄴㅇㄹㅁ 2020-10-15 10:11:53 ㅇㅇ (61.85) 2020-10-15 10:12:00 삭제 수정 혹시?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15 10:13:22 ㅇo 2020-10-15 10:14: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또 일괄수령없네 [1] ㅇㅇ (122.128) 2020.10.15 25 0 어제 연협마지막이라 카일 100찍었는데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43 1 경치버프는 오늘만임? 부엉이바위 2020.10.15 15 0 ㅋㅋㅋㅋㅋ이터 다썼다 600쿼츠 떴냐? Sorfe 2020.10.15 58 0 ㄹㅇ 구구절절까지 맞는건 아니더라도 고인물들 말이 맞다... [3] ㅇo 2020.10.15 92 0 신지아스킨없으면 쓰지좀말라고ㅋㅋㅋ RH 2020.10.15 55 0 신지아 상향좀 하라고! 천챙 2020.10.15 57 0 첸에서 말하는거보니 카일 확실히 강해졌나보네 2K22m 2020.10.15 39 0 신지아 카일쓰니까 자존심상함 [8] 노드왕 2020.10.15 138 0 건틀렛 4번째 플4각이다 [1] 수램 2020.10.15 49 0 뭐지? J백수 2020.10.15 34 0 PVP 잘 안하는데 각등이 뽑을까 [7] 미야 2020.10.15 103 0 신지아는 패치전 스샷이 없노. byute 2020.10.15 57 0 이벤트 일반 3-2 원래 전함 하나 퇴각함? [7] ㅇㅇ (58.239) 2020.10.15 86 0 신지아는 몰라도 시발 카일때문에 화나서 못하겠다 [1] ㅇo 2020.10.15 76 0 가은은 무슨버그임?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83 0 제인도우 쓰는 솔져덱 자주 보임? [1] 겟타 2020.10.15 74 0 누가 다음주에 신규 각성캐 나온다던데 [1] ㅇㅇ (36.39) 2020.10.15 56 0 신규 메카함선은 강습or순양함이겠지? 애기카붕이 2020.10.15 23 0 "이불에서 카붕쿤의 냄새가 나...." [1] 인상깊은이름 2020.10.15 92 0 신지아 중복3개 갈았는데 [1] krispydonut 2020.10.15 85 0 터미 ㄹㅇ쓰레기임?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93 0 고급함선재료 비품업글되게 해달라고 고닉안씀 2020.10.15 36 0 시발 델타세븐 수시채용때 카일먹은놈들 존나 처웃었는데 [5] ㅇo 2020.10.15 119 0 상향 요약하면 이거임? [12] ㅇㅇ 2020.10.15 235 0 도미닉 먹은 짤 솔직하게 부러운데 [2] Vergil 2020.10.15 131 0 아오 드디어 다했다 공기소리 2020.10.15 46 0 건틀렛 얘 진짜좋네 [3] 수램 2020.10.15 157 0 단일 쓰알 1퍼 이거완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35 0 선택권 추천 부탁 [11] ㅇㅇ 2020.10.15 110 0 어제 밸런스 패치 다시보면서 느낀거 있음 소닉 2020.10.15 56 0 나도 3각리세계 가지고 싶다 [1] 베버 2020.10.15 50 0 핫타임 몇시몇시임? 꾸루 2020.10.15 32 0 김초원 별로 안 좋은거 가튼데.. [5] 유동분신술 2020.10.15 118 0 와 넥슨 시벌 하나도 당첨이 안되네 진짜ㅋㅋㅋㅋㅋㅋ [3] 뻋촄콒퍱콐 2020.10.15 190 0 옳게된 샤오린 [1] sibalba 2020.10.15 79 0 뭐 패치했나본데? [4] 노드왕 2020.10.15 97 0 니들 악몽 딜 몇박았냐?? [3] Seele 2020.10.15 122 0 재앙도우 존나 폐급인데 이걸 왜씀?ㅋ [1] 김장막 2020.10.15 100 0 ㅋㅋ200렙 레이드 해보는데 [1] Luvan 2020.10.15 63 0 카린웡 짱깨임?? [7] 유채리 2020.10.15 97 0 야 롤드컵 담원vsDRX 시작햇다 보러가라 [4] 00 2020.10.15 71 -1 걍 함선도 밴따라 돌고도는거임ㅇㅇ [1] DRX 2020.10.15 60 -2 여름뽑 해볼까?? [3] ㅇㅇ (121.66) 2020.10.15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5 10: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