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탄이나 스트롱홀드중 하나 가져가려는데 혹시 다른거 추천할거도 있나유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선택권 추천 부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11]
b0ss
b0ss
b0ss
ㅇㅇ
b0ss
b0ss
ㅇㅇ (175.113)
삭제
수정
보로실로프
ㅇㅇ (175.113)
삭제
수정
Revena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첸에서 말하는거보니 카일 확실히 강해졌나보네
39
0
신지아 카일쓰니까 자존심상함
[8]
138
0
건틀렛
4번째 플4각이다
[1]
49
0
뭐지?
34
0
PVP 잘 안하는데 각등이 뽑을까
[7]
103
0
신지아는 패치전 스샷이 없노.
57
0
이벤트 일반 3-2 원래 전함 하나 퇴각함?
[7]
86
0
신지아는 몰라도 시발 카일때문에 화나서 못하겠다
[1]
76
0
가은은 무슨버그임?
[4]
83
0
제인도우 쓰는 솔져덱 자주 보임?
[1]
74
0
누가 다음주에 신규 각성캐 나온다던데
[1]
56
0
신규 메카함선은 강습or순양함이겠지?
23
0
"이불에서 카붕쿤의 냄새가 나...."
[1]
92
0
신지아 중복3개 갈았는데
[1]
85
0
터미 ㄹㅇ쓰레기임?
[6]
93
0
고급함선재료 비품업글되게 해달라고
36
0
시발 델타세븐 수시채용때 카일먹은놈들 존나 처웃었는데
[5]
120
0
상향 요약하면 이거임?
[12]
235
0
도미닉 먹은 짤 솔직하게 부러운데
[2]
131
0
아오 드디어 다했다
46
0
건틀렛
얘 진짜좋네
[3]
157
0
단일 쓰알 1퍼 이거완전
[1]
36
0
선택권 추천 부탁
[11]
110
0
어제 밸런스 패치 다시보면서 느낀거 있음
56
0
나도 3각리세계 가지고 싶다
[1]
50
0
핫타임 몇시몇시임?
32
0
김초원 별로 안 좋은거 가튼데..
[5]
118
0
와 넥슨 시벌 하나도 당첨이 안되네 진짜ㅋㅋㅋㅋㅋㅋ
[3]
190
0
옳게된 샤오린
[1]
79
0
뭐 패치했나본데?
[4]
97
0
니들 악몽 딜 몇박았냐??
[3]
123
0
재앙도우 존나 폐급인데 이걸 왜씀?ㅋ
[1]
100
0
ㅋㅋ200렙 레이드 해보는데
[1]
63
0
카린웡 짱깨임??
[7]
97
0
야 롤드컵 담원vsDRX 시작햇다 보러가라
[4]
71
-1
걍 함선도 밴따라 돌고도는거임ㅇㅇ
[1]
60
-2
여름뽑 해볼까??
[3]
43
0
공략
뉴비 뭐해야할지 모르겠으면 이글부터 봐라
[16]
7729
29
이번이벤트 교환소 다빼먹을수있음??
35
0
상연게이야...일괄수령 또 업노....
[3]
83
0
이본 뽑기는 에델 하나 보고 가는거임?
[2]
80
0
엌 이거 추가했네 ㅋㅋ
[3]
204
2
3각리세 좀 사치같긴함
[2]
128
0
함선에 들어가는 그 동전좀 주세요..
[1]
6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