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들 다 뒤져서 마리아 폭격 외에 딜을 못넣노ㅋㅋ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200렙 레이드 해보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1]
스크류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가 다음주에 신규 각성캐 나온다던데
[1]
56
0
신규 메카함선은 강습or순양함이겠지?
23
0
"이불에서 카붕쿤의 냄새가 나...."
[1]
92
0
신지아 중복3개 갈았는데
[1]
85
0
터미 ㄹㅇ쓰레기임?
[6]
93
0
고급함선재료 비품업글되게 해달라고
36
0
시발 델타세븐 수시채용때 카일먹은놈들 존나 처웃었는데
[5]
120
0
상향 요약하면 이거임?
[12]
235
0
도미닉 먹은 짤 솔직하게 부러운데
[2]
131
0
아오 드디어 다했다
46
0
건틀렛
얘 진짜좋네
[3]
158
0
단일 쓰알 1퍼 이거완전
[1]
36
0
선택권 추천 부탁
[11]
111
0
어제 밸런스 패치 다시보면서 느낀거 있음
56
0
나도 3각리세계 가지고 싶다
[1]
50
0
핫타임 몇시몇시임?
32
0
김초원 별로 안 좋은거 가튼데..
[5]
119
0
와 넥슨 시벌 하나도 당첨이 안되네 진짜ㅋㅋㅋㅋㅋㅋ
[3]
191
0
옳게된 샤오린
[1]
80
0
뭐 패치했나본데?
[4]
97
0
니들 악몽 딜 몇박았냐??
[3]
123
0
재앙도우 존나 폐급인데 이걸 왜씀?ㅋ
[1]
100
0
ㅋㅋ200렙 레이드 해보는데
[1]
63
0
카린웡 짱깨임??
[7]
97
0
야 롤드컵 담원vsDRX 시작햇다 보러가라
[4]
71
-1
걍 함선도 밴따라 돌고도는거임ㅇㅇ
[1]
60
-2
여름뽑 해볼까??
[3]
43
0
공략
뉴비 뭐해야할지 모르겠으면 이글부터 봐라
[16]
7729
29
이번이벤트 교환소 다빼먹을수있음??
35
0
상연게이야...일괄수령 또 업노....
[3]
84
0
이본 뽑기는 에델 하나 보고 가는거임?
[2]
80
0
엌 이거 추가했네 ㅋㅋ
[3]
204
2
3각리세 좀 사치같긴함
[2]
128
0
함선에 들어가는 그 동전좀 주세요..
[1]
65
0
카미 이즈미 유일한 단점이
[3]
126
-2
일퀘 어려움 3회 이거 다 돌아??
[11]
116
0
레이크가 왜퇴물이여;
[5]
131
0
아 ㅋㅋㅋㅋ 각등이뽑으니까 그동안의 분노가 싹 없어진다
[4]
127
-1
구글 깡통계는 다시 연동안됨?
[2]
68
0
건틀렛
야 ㅆㅂ 존나 빡첫다 팩트만 말해라 제발
[14]
191
0
레이크 이제 퇴물이라고?
[2]
80
0
신지아 스킨은 언제 파냐
34
0
카일 신지아 펙트
[5]
225
0
봄소풍패키지랑 꿀잠패키지 바꿀럼없냐
[5]
1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