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리움 개부족한데 지금처럼 이벤트 기간에 이벤트를 돌아야할지 메인스트림 어려움 3회를 돌아야 할지 모르겠음..


3회 돌면 몇시간 모은거 다 날라가는데


기밀채용권 5장이 은근 큰거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