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각힐 각등이 2각이 베스트인듯 어차피 제대로못쓰고 억지로쓸라캐도 그 적성핵 스킬책으로 다른캐 키우는게 더 유용한거같음

어차피 3각살돈으로 과금하면 다음로테쯤엔 뽑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