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 만든지 아직 일주일도 안됐음


심지어 재료모자라서 아직 78렙임 


근데 레이크가 벌써 퇴물이라고???


그 건담처럼 생긴 함선이 이제 개좋다는데 팩트냐??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