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 패치했나본데? 노드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7 작성일 2020-10-15 10:09:07 https://arca.live/b/counterside/8672642 갑자기 데이터받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b0ss 2020-10-15 10:09:33 아사 핫 픽스처럼 가은이 바로 픽스 했나ㅋㅋ 펼쳐보기▼ 선반위곰인형 2020-10-15 10:10:31 이프리트랑 스마트가이 스킬 표기 오류 펼쳐보기▼ DRX 2020-10-15 10:10:45 공지에 있자너ㅋㅋ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15 10:11:02 아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지아는 몰라도 시발 카일때문에 화나서 못하겠다 [1] ㅇo 2020.10.15 76 0 가은은 무슨버그임? [4]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83 0 제인도우 쓰는 솔져덱 자주 보임? [1] 겟타 2020.10.15 74 0 누가 다음주에 신규 각성캐 나온다던데 [1] ㅇㅇ (36.39) 2020.10.15 56 0 신규 메카함선은 강습or순양함이겠지? 애기카붕이 2020.10.15 23 0 "이불에서 카붕쿤의 냄새가 나...." [1] 인상깊은이름 2020.10.15 92 0 신지아 중복3개 갈았는데 [1] krispydonut 2020.10.15 85 0 터미 ㄹㅇ쓰레기임?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93 0 고급함선재료 비품업글되게 해달라고 고닉안씀 2020.10.15 37 0 시발 델타세븐 수시채용때 카일먹은놈들 존나 처웃었는데 [5] ㅇo 2020.10.15 120 0 상향 요약하면 이거임? [12] ㅇㅇ 2020.10.15 235 0 도미닉 먹은 짤 솔직하게 부러운데 [2] Vergil 2020.10.15 131 0 아오 드디어 다했다 공기소리 2020.10.15 47 0 건틀렛 얘 진짜좋네 [3] 수램 2020.10.15 158 0 단일 쓰알 1퍼 이거완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10.15 36 0 선택권 추천 부탁 [11] ㅇㅇ 2020.10.15 111 0 어제 밸런스 패치 다시보면서 느낀거 있음 소닉 2020.10.15 56 0 나도 3각리세계 가지고 싶다 [1] 베버 2020.10.15 51 0 핫타임 몇시몇시임? 꾸루 2020.10.15 32 0 김초원 별로 안 좋은거 가튼데.. [5] 유동분신술 2020.10.15 119 0 와 넥슨 시벌 하나도 당첨이 안되네 진짜ㅋㅋㅋㅋㅋㅋ [3] 뻋촄콒퍱콐 2020.10.15 191 0 옳게된 샤오린 [1] sibalba 2020.10.15 80 0 뭐 패치했나본데? [4] 노드왕 2020.10.15 97 0 니들 악몽 딜 몇박았냐?? [3] Seele 2020.10.15 123 0 재앙도우 존나 폐급인데 이걸 왜씀?ㅋ [1] 김장막 2020.10.15 100 0 ㅋㅋ200렙 레이드 해보는데 [1] Luvan 2020.10.15 64 0 카린웡 짱깨임?? [7] 유채리 2020.10.15 97 0 야 롤드컵 담원vsDRX 시작햇다 보러가라 [4] 00 2020.10.15 72 -1 걍 함선도 밴따라 돌고도는거임ㅇㅇ [1] DRX 2020.10.15 61 -2 여름뽑 해볼까?? [3] ㅇㅇ (121.66) 2020.10.15 43 0 공략 뉴비 뭐해야할지 모르겠으면 이글부터 봐라 [16] 익명_mgMG4 2020.10.15 7729 29 이번이벤트 교환소 다빼먹을수있음?? 시니즈 2020.10.15 35 0 상연게이야...일괄수령 또 업노.... [3] ㅇㅇ (58.237) 2020.10.15 84 0 이본 뽑기는 에델 하나 보고 가는거임? [2] Able 2020.10.15 80 0 엌 이거 추가했네 ㅋㅋ [3] Able 2020.10.15 204 2 3각리세 좀 사치같긴함 [2] 아이세스 2020.10.15 128 0 함선에 들어가는 그 동전좀 주세요.. [1] ㅅㅅㅅ 2020.10.15 65 0 카미 이즈미 유일한 단점이 [3] DRX 2020.10.15 127 -2 일퀘 어려움 3회 이거 다 돌아?? [11] ㅇㅇ 2020.10.15 117 0 레이크가 왜퇴물이여; [5] 노드왕 2020.10.15 131 0 아 ㅋㅋㅋㅋ 각등이뽑으니까 그동안의 분노가 싹 없어진다 [4] 중고흑우 2020.10.15 128 -1 구글 깡통계는 다시 연동안됨? [2] ㅇㅇ (59.1) 2020.10.15 68 0 건틀렛 야 ㅆㅂ 존나 빡첫다 팩트만 말해라 제발 [14] 00 2020.10.15 191 0 레이크 이제 퇴물이라고? [2] 쐺 2020.10.15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5 10: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