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할배들한테 배운대로 8코~9코정도 모으고 시그마 낸다음 라파엘라 각제중에 남는걸로 막고 후열에 캐릭좀 쌓다가 상대 후열오면 각등이로 컷

일단 이 방식만 해보면서 건 하는법좀 익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