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렐릭수율 좆쓰레기일 시절부터 렐릭이 재화를 처박았으니


못해도 수십억 크레딧 셋바 천장 이상에 튜바도 한 만장쯤 처발랐을건데


아직도 렐릭 파밍이 덜끝난거 보면 걍 내 운이 좆쓰레기인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