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업은 레인저지만 디펜더를 잡는 것을 각성 레인저중에서 제일 못함
아마 동템이면 개우니가 딜이 더 잘나올지도...
그나저나 상대 정자 쓰는 것도 아닌데 각힐 리필 3번하면 3분 가까이 겜하는거 맞나싶네ㅋㅋ


직업은 레인저지만 디펜더를 잡는 것을 각성 레인저중에서 제일 못함
아마 동템이면 개우니가 딜이 더 잘나올지도...
그나저나 상대 정자 쓰는 것도 아닌데 각힐 리필 3번하면 3분 가까이 겜하는거 맞나싶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