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씨발 니가와 마렵네 ㅋㅋㅋ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25 작성일 2020-10-18 15:28:59 https://arca.live/b/counterside/8735515 코어 캐릭들은 다 있는데 저거 템빨 융합빨 존나 탄다며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꾸루 2020-10-18 15:29:37 늅비 대충 만들어 해봣는데 좀만 탱 딜러들 쎈애들 만나면 걍 도륙남...ㅠㅠㅅㅂ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0-10-18 15:29:46 스충 70퍼 110마리아 맛좀 봐랏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18 15:29:59 ㅇo 2020-10-18 15:30:07 솔화 2020-10-18 15:30:27 빠밤 ㄹㅇ 템 안 좋으면 순삭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18 15:30:49 이디스 스펙이 존나 중요하던데 펼쳐보기▼ leakas 2020-10-18 15:31:32 일단 상위권 가면 니가와 하는애들은 전부 마리아에 메이즈 스충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이 밴 먹는 시대가 올까요? [2] b0ss 2020.10.18 98 2 너네 짱구랑 오징어의 차이가 먼지알아!!? [2] 이윰이 2020.10.18 59 3 제 차례인가요? [3] ㅇㅇ 2020.10.18 98 1 중장갑함 2개만들었으면 순양함도 하나 만들만하지않을까 [1] ㅇㅇ (183.103) 2020.10.18 65 1 이번에 나오는 건쉽들 고르디우스 건쉽일텐데 히메코달린다 2020.10.18 67 1 메카밴 떡밥 나오니 하운드 밴 먹었던 시절 생각나노 [2] 느금태 2020.10.18 102 1 꼴리면 자러감 [7] 오새린 2020.10.18 123 0 추석뉴비 대주주 코스프레 ㅇㅇ (109.166) 2020.10.18 79 4 픽뚤하는게 스알만 나오는거보다 더 빡침 [1] 행로 2020.10.18 62 1 궁금한데 야누스 류드밀라 없으면 각수연 안씀? [4] 망겜만함 2020.10.18 104 1 ㅋㅋㅋㅋㅋ 왜 각수연 8코여도 써야할거 같노? 카린웡 2020.10.18 73 1 컨소장 왜이리 귀엽냐 [3] 치아가 2020.10.18 116 1 니가와 제대로 당하면 존나 서러울꺼같다 병신짓자주하는사람 2020.10.18 55 1 맞다 오늘 일요일이였지? [2] ㅇㅇ (115.139) 2020.10.18 55 6 썬볼 류드 특수기 있으면 절대 못잡음ㅋㅋ [1] 고마워미도리 2020.10.18 63 1 담주에 쓸 함선 급하게 만듬 [1] 이터니움 2020.10.18 82 -1 아 씨발 나도 각캐 있는 계정이나 살껄 [2] ㅇㅇ 2020.10.18 72 -1 상위권에 메카붐 오는거 보고 싶다 ㅇㅇ 2020.10.18 37 -1 진짜 병신겜 [4] 뀨륵 2020.10.18 118 -1 아 여기 구글앱이 안됬는거였구나 JDCH (122.199) 2020.10.18 51 -1 풋잡 마려운 발 [7] 닥터최고 2020.10.18 1247 0 아 씨발 니가와 마렵네 ㅋㅋㅋ [7] 안될꺼뭐있노 2020.10.18 125 -1 다이브 아티팩트 이제 필요 없지? [3] ㅇㅇ (120.50) 2020.10.18 60 -1 ㄹㅇ 개사기 캐릭터 [6] 히메코달린다 2020.10.18 157 -2 구인/구직 [카운터] 5렙컨소에서 한명구함 [4] 꾸루 2020.10.18 133 -1 걍 건에서 자주쓰는애들 중심으로 키워야지 했는데 ㅇㅇ (183.103) 2020.10.18 37 -1 채용권 함 돌릴까 [6] 이윰이 2020.10.18 97 -1 건틀렛 건덱 정했다 [4] 선반위곰인형 2020.10.18 115 -1 건틀렛 알렉 블레이즈셋은 부옵 뭐위주로 가야함 [1] 트조 2020.10.18 91 -1 이정도면 타이탄 밴먹을때 됫다 [4] ㅇㅇ (112.214) 2020.10.18 99 -1 1퍼는 주작이 분명함 [1] ㅇㅇ (58.235) 2020.10.18 54 0 리스트에 왜이리 비추박히노 [3] 로댕이 2020.10.18 98 -2 시발 나도 비틱질하고 차단당하고 뽑고싶다 [3] 제이콥키예스 2020.10.18 92 0 가은이 쎄진거냐 [2] 테르미도르 2020.10.18 66 -1 류드 1밴 먹으면 썬볼 쓸만함 [4] 느금태 2020.10.18 131 -1 이번주 건은 알렉스마망만 믿고 가야하나 [4] ㅇㅇ (183.103) 2020.10.18 91 0 행님들 관리국 시리즈는 뽑기로 묵어야합니까? [3] ㅇㅇ (1.254) 2020.10.18 58 -1 아니 시발 카사목록에 추천영상 꼬라지봐라 [3] 리입 2020.10.18 119 -1 뉴비 건좀 하고 나니까 야누스랑 류드가 각각 1밴씩 쳐먹은거면 [2] 일하기싫다 2020.10.18 75 -1 개사기 케릭인대 밴도 안당하는 케릭터 [4] 사라진다 2020.10.18 128 -1 건틀렛 극한의 니가와 간다 [3] leakas 2020.10.18 149 -1 건틀렛 드디어 뉴디트를 써먹을수있겠어 [4] 글레어 2020.10.18 81 -1 결국 살아남은 내 승리네 [2] 오새린 2020.10.18 10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5: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