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 차례인가요?
추천
1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3]
gkdhkdhk
안될꺼뭐있노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디스 스충 씀?
[7]
127
1
띵-띵-띵-!
[1]
61
2
나도 이제 뉴디트 오너
[3]
122
3
1밴당 코스트랑 동시에 스탯 자체를 10%씩 깍아야됨
[1]
68
1
관리국 방패병 어때??
[7]
128
-3
건틀렛
좀 무거운 3.63덱
[5]
149
1
이디스만 보면ㄴ 손발ㄹㅣㅇ 덜덜ㄹ 떨려요
[2]
96
1
성능좋은 메카는 뺏긴다
[5]
102
3
건틀렛
하.. 알렉 지방셋 걍 쓸까
[6]
133
1
씨발
[4]
122
9
이진 자폭뎀으로 류드는 못잡나
[1]
66
1
이디스 "The 루미 킬러" 트윈즈
[5]
173
4
곧 200장 찍겠다
[4]
85
1
문열어줘 시발 다신안늦을게
[6]
113
2
야누스 써봤는데 좀 거품같음
[13]
1110
30
얜 왜 반말이지
[5]
121
2
웡웡 조합으로 방벽싸개 간다
43
1
농담아니라 각성시즈 제이크나와야된다
42
1
밴 떤냐??
51
1
타이탄이 밴 먹는 시대가 올까요?
[2]
98
2
너네 짱구랑 오징어의 차이가 먼지알아!!?
[2]
60
3
제 차례인가요?
[3]
98
1
중장갑함 2개만들었으면 순양함도 하나 만들만하지않을까
[1]
65
1
이번에 나오는 건쉽들 고르디우스 건쉽일텐데
68
1
메카밴 떡밥 나오니 하운드 밴 먹었던 시절 생각나노
[2]
102
1
꼴리면 자러감
[7]
124
0
추석뉴비 대주주 코스프레
80
4
픽뚤하는게 스알만 나오는거보다 더 빡침
[1]
62
1
궁금한데 야누스 류드밀라 없으면 각수연 안씀?
[4]
105
1
ㅋㅋㅋㅋㅋ 왜 각수연 8코여도 써야할거 같노?
74
1
컨소장 왜이리 귀엽냐
[3]
117
1
니가와 제대로 당하면 존나 서러울꺼같다
56
1
맞다 오늘 일요일이였지?
[2]
55
6
썬볼 류드 특수기 있으면 절대 못잡음ㅋㅋ
[1]
63
1
담주에 쓸 함선 급하게 만듬
[1]
83
-1
아 씨발 나도 각캐 있는 계정이나 살껄
[2]
72
-1
상위권에 메카붐 오는거 보고 싶다
38
-1
진짜 병신겜
[4]
118
-1
아 여기 구글앱이 안됬는거였구나
51
-1
풋잡 마려운 발
[7]
1247
0
아 씨발 니가와 마렵네 ㅋㅋㅋ
[7]
126
-1
다이브 아티팩트 이제 필요 없지?
[3]
6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