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금태 맞짱뜰 씨발년아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디스 "The 루미 킬러" 트윈즈
추천
4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2
작성일
댓글
[5]
솔화
미야
공기소리
카린웡
프레스티시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알렉스 부옵 스충줘도 ㄱㅊ??
[1]
133
0
밴하면 스킬을 건드려야됨
[2]
88
0
보상 왜이럼?
[8]
172
1
구인/구직
징집 하나 괜찮겠습니까?
[5]
154
1
야 이겜 리세계 사서 연동 어떻게하냐
[4]
109
1
지부 쿼츠로 여는게 이득인감
[3]
115
1
하운드 타이탄 밴먹으면 메카도 각성쓴다고
[3]
125
2
오늘로 기채권 60장이 날아갔어도 행복하다
[6]
131
3
스타하는거같네
103
1
채용권 단 65개
[8]
140
1
얘들아 질문좀
[6]
102
1
아 빨책 존나없네진짜 패키지 살만한거있나
[11]
143
1
님들 이디스 스충 씀?
[7]
127
1
띵-띵-띵-!
[1]
61
2
나도 이제 뉴디트 오너
[3]
122
3
1밴당 코스트랑 동시에 스탯 자체를 10%씩 깍아야됨
[1]
68
1
관리국 방패병 어때??
[7]
128
-3
건틀렛
좀 무거운 3.63덱
[5]
149
1
이디스만 보면ㄴ 손발ㄹㅣㅇ 덜덜ㄹ 떨려요
[2]
96
1
성능좋은 메카는 뺏긴다
[5]
102
3
건틀렛
하.. 알렉 지방셋 걍 쓸까
[6]
133
1
씨발
[4]
122
9
이진 자폭뎀으로 류드는 못잡나
[1]
66
1
이디스 "The 루미 킬러" 트윈즈
[5]
172
4
곧 200장 찍겠다
[4]
85
1
문열어줘 시발 다신안늦을게
[6]
113
2
야누스 써봤는데 좀 거품같음
[13]
1110
30
얜 왜 반말이지
[5]
121
2
웡웡 조합으로 방벽싸개 간다
43
1
농담아니라 각성시즈 제이크나와야된다
42
1
밴 떤냐??
51
1
타이탄이 밴 먹는 시대가 올까요?
[2]
98
2
너네 짱구랑 오징어의 차이가 먼지알아!!?
[2]
60
3
제 차례인가요?
[3]
98
1
중장갑함 2개만들었으면 순양함도 하나 만들만하지않을까
[1]
65
1
이번에 나오는 건쉽들 고르디우스 건쉽일텐데
68
1
메카밴 떡밥 나오니 하운드 밴 먹었던 시절 생각나노
[2]
102
1
꼴리면 자러감
[7]
124
0
추석뉴비 대주주 코스프레
80
4
픽뚤하는게 스알만 나오는거보다 더 빡침
[1]
62
1
궁금한데 야누스 류드밀라 없으면 각수연 안씀?
[4]
105
1
ㅋㅋㅋㅋㅋ 왜 각수연 8코여도 써야할거 같노?
74
1
컨소장 왜이리 귀엽냐
[3]
11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