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상 왜이럼? CCCAAA 추천 1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2 작성일 2020-10-18 15:36:28 https://arca.live/b/counterside/8735675 갑자기 수직하락하네ㅋㅋ이 겜을 하면서 몇번이나 더 놀라야하는거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크리스티아나 2020-10-18 15:36:54 그거 열개짜리 둘 아니었나 펼쳐보기▼ CCCAAA 2020-10-18 15:37:11 작은깍두기 스무개ㅇㅇ 펼쳐보기▼ 크리스티아나 2020-10-18 15:37:02 다섯인가? 펼쳐보기▼ 선반위곰인형 2020-10-18 15:37:18 교환권은 존버용임 저게 좋음 펼쳐보기▼ CCCAAA 2020-10-18 15:38:10 교환권이랑 일반이랑 뭔차이가 있다고... 펼쳐보기▼ gkdhkdhk 2020-10-18 15:37:37 저기부터 많이 어려워지니 준비 잘하고가셈 펼쳐보기▼ CCCAAA 2020-10-18 15:38:27 크리스티아나 2020-10-18 15:39:55 41부터 함선 근처에 소환하는 패턴 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와 이건 좀 심한거같아요 [2] ㅇㅇ (27.100) 2020.10.18 128 4 각성메카 NTR 이미 당했잖아 ㅇㅇ 2020.10.18 95 0 ✋질문 기체뽑 99뽑 남았는데 [5] 왕죽 2020.10.18 131 0 메카 ntr 방지하려면 타이탄하고 밖에 못쓰게 만들어야됨 [4] 사라진다 2020.10.18 89 -1 각수연 없을땐 류드 멀로잡았었음? [6] ㅇㅇ 2020.10.18 111 0 건틀렛 내일은 이거다 [7] ㅇㅇ 2020.10.18 138 0 구독자 2020머야 [3] 아무뮤 2020.10.18 88 0 이거 살만하지? [9] 중고흑우 2020.10.18 152 0 이지수는 템셋 맞추기 전엔 어케 써먹음? [4] 블데 2020.10.18 100 0 건틀렛 이유미 체체vs회회vs체회vs체방 선택존 [8] 트조 2020.10.18 216 0 메카 각성 나오고 [3] 히메코달린다 2020.10.18 85 0 109뽑 결과 [4] ㅇㅇ (58.231) 2020.10.18 132 0 나만 이거 모음? [8] 미미카키 2020.10.18 131 0 생각해보니깐 채용권 상시채용에 박는게 좋을거같음 [3] 인간 2020.10.18 104 0 2빼기 2는 0입니다... [4] 구관조리병 2020.10.18 155 -15 리세계 샀는데 편성 질문좀 [5] 뇨림 2020.10.18 121 1 니가와는 샤오린 카린 뭘로 잡냐 [5] 고마워미도리 2020.10.18 111 0 이번주 업뎃에는 컨소 업뎃 있겠지? [1] ㅇㅇ 2020.10.18 43 0 융합 머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12] 피지컬게임 2020.10.18 172 0 진짜 가챠 중독이네 이윰이 2020.10.18 65 0 아이 엠 스트롱 [3] 리입 2020.10.18 140 2 건틀렛 알렉스 부옵 스충줘도 ㄱㅊ?? [1] ㄱㄴㅇㄹㅁ 2020.10.18 133 0 밴하면 스킬을 건드려야됨 [2] ㅇㅇ 2020.10.18 88 0 보상 왜이럼? [8] CCCAAA 2020.10.18 172 1 구인/구직 징집 하나 괜찮겠습니까?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8 155 1 야 이겜 리세계 사서 연동 어떻게하냐 [4] Ludovicus 2020.10.18 110 1 지부 쿼츠로 여는게 이득인감 [3] 우푸푸 2020.10.18 115 1 하운드 타이탄 밴먹으면 메카도 각성쓴다고 [3] 사라진다 2020.10.18 126 2 오늘로 기채권 60장이 날아갔어도 행복하다 [6] 이천쌀떡볶이 2020.10.18 132 3 스타하는거같네 익명_mgMG4 2020.10.18 103 1 채용권 단 65개 [8] 스퀘어에닉스 2020.10.18 140 1 얘들아 질문좀 [6] JDCH (122.199) 2020.10.18 103 1 아 빨책 존나없네진짜 패키지 살만한거있나 [11] 중고흑우 2020.10.18 144 1 님들 이디스 스충 씀? [7] 네오딤남편 2020.10.18 127 1 띵-띵-띵-! [1] ㅇㅇ 2020.10.18 61 2 나도 이제 뉴디트 오너 [3] 곽두철 2020.10.18 123 3 1밴당 코스트랑 동시에 스탯 자체를 10%씩 깍아야됨 [1] 일하기싫다 2020.10.18 69 1 관리국 방패병 어때?? [7] 왕죽 2020.10.18 128 -3 건틀렛 좀 무거운 3.63덱 [5] 이작 2020.10.18 149 1 이디스만 보면ㄴ 손발ㄹㅣㅇ 덜덜ㄹ 떨려요 [2] ㅇㅇ (14.39) 2020.10.18 96 1 성능좋은 메카는 뺏긴다 [5] 심장발전소 2020.10.18 102 3 건틀렛 하.. 알렉 지방셋 걍 쓸까 [6] 트조 2020.10.18 133 1 씨발 [4] 기사쿤 2020.10.18 123 9 이진 자폭뎀으로 류드는 못잡나 [1] ㅇㅇ 2020.10.18 66 1 이디스 "The 루미 킬러" 트윈즈 [5] 닥터최고 2020.10.18 173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18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