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유미 체체vs회회vs체회vs체방 선택존 트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16 작성일 2020-10-18 15:39:13 https://arca.live/b/counterside/8735720 당신의 선택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로댕이 2020-10-18 15:39:38 회회 or 체회 펼쳐보기▼ b0ss 2020-10-18 15:39:39 회회 펼쳐보기▼ ㅇㅇ 2020-10-18 15:39:39 체회 펼쳐보기▼ ㅇㅇ 2020-10-18 15:39:59 회회 체 넘치면 주는데 체력은 다른 애 주고 회피 껴주셈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10-18 15:40:19 회회주고 쓰는중이긴한데 탱이잘되는지는 못느끼겟음..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18 15:40:28 체체추천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0-18 15:40:29 삭제 수정 회피 보통낄애 없어서 회회나 회체 줌 펼쳐보기▼ ㅇㅇ 2020-10-18 15:42:18 1탱으로 할꺼면 체체, 2탱 이상 할꺼면 회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씨발 개좆댐 [7] 류드말랑카우 2020.10.18 177 2 류드는 신나서 더쓰겟지? [2] 아무뮤 2020.10.18 101 0 친구한테 이거 사라고했는데 [6] Ludovicus 2020.10.18 139 0 ㅋㅋㅋㅋㅋㅋ단테크라운 셋옵 떴다ㅋㅋㅋ [3] 심장발전소 2020.10.18 24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급소 비틱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카린웡 2020.10.18 114 0 브금 모아둔거 듣는데 뽕찬다 [1] 아이세스 2020.10.18 53 0 형들 진지하게 계정좀 골라줘.... [6] 자이로 2020.10.18 157 0 현탐갑자기 오지게오네 [7] 중고흑우 2020.10.18 177 1 머야 밴 지금봤는데 [13] 아루엘 2020.10.18 138 0 금태 꽤씸하서 콘쓰려고만듬 2020.10.18 49 0 와 기밀채용! [3] 라나 2020.10.18 131 1 이겜 천장 3 40 이라는데맞음? [5] JDCH 2020.10.18 122 0 풀스작 기준 같은 100렙 각등이 출격기로 각수연 풀피 떨궈짐? [3] 일하기싫다 2020.10.18 78 0 장비 셋옵이랑 부옵까지 완벽하게 맞춰서 쓰는 사람들 많음? [5] 이터니움 2020.10.18 112 0 와 이건 좀 심한거같아요 [2] ㅇㅇ (27.100) 2020.10.18 128 4 각성메카 NTR 이미 당했잖아 ㅇㅇ 2020.10.18 96 0 ✋질문 기체뽑 99뽑 남았는데 [5] 왕죽 2020.10.18 131 0 메카 ntr 방지하려면 타이탄하고 밖에 못쓰게 만들어야됨 [4] 사라진다 2020.10.18 89 -1 각수연 없을땐 류드 멀로잡았었음? [6] ㅇㅇ 2020.10.18 111 0 건틀렛 내일은 이거다 [7] ㅇㅇ 2020.10.18 138 0 구독자 2020머야 [3] 아무뮤 2020.10.18 89 0 이거 살만하지? [9] 중고흑우 2020.10.18 152 0 이지수는 템셋 맞추기 전엔 어케 써먹음? [4] 블데 2020.10.18 100 0 건틀렛 이유미 체체vs회회vs체회vs체방 선택존 [8] 트조 2020.10.18 216 0 메카 각성 나오고 [3] 히메코달린다 2020.10.18 85 0 109뽑 결과 [4] ㅇㅇ (58.231) 2020.10.18 132 0 나만 이거 모음? [8] 미미카키 2020.10.18 131 0 생각해보니깐 채용권 상시채용에 박는게 좋을거같음 [3] 인간 2020.10.18 104 0 2빼기 2는 0입니다... [4] 구관조리병 2020.10.18 155 -15 리세계 샀는데 편성 질문좀 [5] 뇨림 2020.10.18 121 1 니가와는 샤오린 카린 뭘로 잡냐 [5] 고마워미도리 2020.10.18 111 0 이번주 업뎃에는 컨소 업뎃 있겠지? [1] ㅇㅇ 2020.10.18 43 0 융합 머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12] 피지컬게임 2020.10.18 172 0 진짜 가챠 중독이네 이윰이 2020.10.18 65 0 아이 엠 스트롱 [3] 리입 2020.10.18 140 2 건틀렛 알렉스 부옵 스충줘도 ㄱㅊ?? [1] ㄱㄴㅇㄹㅁ 2020.10.18 133 0 밴하면 스킬을 건드려야됨 [2] ㅇㅇ 2020.10.18 88 0 보상 왜이럼? [8] CCCAAA 2020.10.18 173 1 구인/구직 징집 하나 괜찮겠습니까?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8 155 1 야 이겜 리세계 사서 연동 어떻게하냐 [4] Ludovicus 2020.10.18 110 1 지부 쿼츠로 여는게 이득인감 [3] 우푸푸 2020.10.18 115 1 하운드 타이탄 밴먹으면 메카도 각성쓴다고 [3] 사라진다 2020.10.18 126 2 오늘로 기채권 60장이 날아갔어도 행복하다 [6] 이천쌀떡볶이 2020.10.18 132 3 스타하는거같네 익명_mgMG4 2020.10.18 103 1 채용권 단 65개 [8] 스퀘어에닉스 2020.10.18 14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