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채용 커스터마이징은 좀 아쉽다 ㅇㅇ (120.5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2 작성일 2020-10-18 17:41:36 https://arca.live/b/counterside/8737797 그때 카운터-솔저-메카닉 + 직업군 골라서 뽑지 않았었나?지금은 꼬운 캐릭 있어도 뽑을 방법이 없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어썰트줘 [1] 십공소 2020.10.18 61 0 애미 시발 진짜 [3] 색인 2020.10.18 101 0 짤녀 꼴리면 쥬지를 조이스틱으로 씀 [6] ㅇㅇ (222.102) 2020.10.18 146 0 쓰알 풀개장하는데 추가로 몇개드냐? [4] 히메코달린다 2020.10.18 75 0 한 번만 들어가게 해주세요 [2] ㄹ 2020.10.18 92 0 솔져 신캐나올려면 자폭병나와야댐 [2] ㅇㅇ (183.103) 2020.10.18 89 0 이번 이벤트 좀 개꿀임 [2] 수램 2020.10.18 98 0 로자4코 류드4코 야누스4코 [2] 브 2020.10.18 89 0 내 협력사 쓰지말라고 8서폿 박아놨는데 이틀에 한명은 쓰네..ㄷㄷ [4] ㅇㅇ 2020.10.18 133 0 솔저 저격수는 byute 2020.10.18 55 0 로자는 쓸데라도 있지 [1] 니퍼 2020.10.18 61 0 기밀채용 SSR도 안뜨는거 ㄹㅇ 화나네 [2] 색인 2020.10.18 81 0 Pve 신은나 신지아랑 같이쓰면 효율 되나? [8] 이작 2020.10.18 125 0 알렉스 미안해... [6] 류드말랑카우 2020.10.18 149 0 솔져 신캐 이거 어떰?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18 110 0 팬드 110 찍고싶다 byute 2020.10.18 57 0 마왕님은 버프받을 가능성이 희박하단게 슬픔 [1] 아담한 2020.10.18 110 0 다이브 개쫄리네 [2] ㅇㅇ 2020.10.18 51 0 ㄹㅇ 로자리아 상향좀 해줘라 [6] 스카이 2020.10.18 98 0 전자기기 많으면 더울수도 있지 ㅈㅈ 2020.10.18 36 0 로리콘은 아닌데 로자리아는 꼴림 [5] 십공소 2020.10.18 121 0 각등이 장비 세트 선택존 [1] 니퍼 2020.10.18 414 0 근데 채용 커스터마이징은 좀 아쉽다 ㅇㅇ (120.50) 2020.10.18 42 0 체력떨어지면 2명으로 자가분열하는 솔져는 어때? [5] yoru 2020.10.18 80 0 지부레벨 빨리 못올림? [1] ㅇㅇ 2020.10.18 62 0 로자 퇴물이고 뭐고 [3] 수램 2020.10.18 110 0 아니ㅅㅂ 병신인가 [7] 류드말랑카우 2020.10.18 100 0 아니 갱년기가 와서 더울 수도 있지 [1] ㅇㅇ 2020.10.18 99 0 구관저격병은 안나오나 히메코달린다 2020.10.18 50 0 ㄹㅇ 미래군인 만들기 어렵긴해 [6] 십공소 2020.10.18 288 0 지금 더우면 ㄹㅇ 살 뒤룩뒤룩 쪄서 그런거 아니냐 [3] 페이커 2020.10.18 114 0 있는 팬드 슈발리에 이수연이나 키우십시오 [1] yoru 2020.10.18 87 0 오 구독자수 [2] ㅇㅇ 2020.10.18 77 0 솔져 신캐 내는 가장 좋은법 알려줌 [1] 폭풍의왕 2020.10.18 48 0 로자리아는 아직 현역이다 [2] 이작 2020.10.18 96 0 메카 샤오린이면 할만하겠네 심장발전소 2020.10.18 39 0 솔져유닛 잘 못만들었다가 [2] byute 2020.10.18 78 0 메이즈 장비가 젤 좋긴한듯 이작 2020.10.18 48 0 부장설정대사는 오류로 안뜨는거임? [2] 유유칼믹 2020.10.18 53 0 위치바꾼스샷 [5] 십공소 2020.10.18 95 0 근데 이거 버그냐 [9] 아담한 2020.10.18 145 -1 지금날씨에 덥다고하는 새끼들은 [4] ㅇㅇ (112.214) 2020.10.18 98 0 쓰알 선택권 하나만 줫음 좋겟다 폭풍의왕 2020.10.18 60 0 이진 누나는 좀 정상임? [5] 쐺 2020.10.18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8 17: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