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명 1300으론 체감도 안되나?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Pve 신은나 신지아랑 같이쓰면 효율 되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25
작성일
수정일
댓글
[8]
아담한
이작
류드말랑카우
이작
니퍼
이작
ㅇㅇ (49.142)
삭제
수정
이작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낼은 퇴근하면 뭐그리지
[17]
421
0
부옵 스충 진짜 드럽게안뜬다
[1]
75
0
아 근데 카사 인플레 너무 심하지 않냐
[8]
166
0
와알렉스가 ㄹㅇ너무국밥이다
[3]
129
0
간나쓰선 시발아
[3]
100
0
나올만한 신캐 컨셉 뭐 있을까?
[11]
123
0
마왕애들은 각성캐로 또 나올거 같음
[4]
174
0
이번주 패치가 스토리복각맞지??
[1]
74
0
✋질문
이거 함선 뭐뽑냐
[5]
108
0
보통 레이드함선은 어떤거씀?
[1]
71
0
로자리아 가끔 보면 존나 웃김
[5]
176
0
나도어썰트줘
[1]
61
0
애미 시발 진짜
[3]
101
0
짤녀 꼴리면 쥬지를 조이스틱으로 씀
[6]
146
0
쓰알 풀개장하는데 추가로 몇개드냐?
[4]
75
0
한 번만 들어가게 해주세요
[2]
92
0
솔져 신캐나올려면 자폭병나와야댐
[2]
89
0
이번 이벤트 좀 개꿀임
[2]
98
0
로자4코 류드4코 야누스4코
[2]
89
0
내 협력사 쓰지말라고 8서폿 박아놨는데 이틀에 한명은 쓰네..ㄷㄷ
[4]
133
0
솔저 저격수는
55
0
로자는 쓸데라도 있지
[1]
61
0
기밀채용 SSR도 안뜨는거 ㄹㅇ 화나네
[2]
81
0
Pve 신은나 신지아랑 같이쓰면 효율 되나?
[8]
125
0
알렉스 미안해...
[6]
149
0
솔져 신캐 이거 어떰?
[3]
110
0
팬드 110 찍고싶다
57
0
마왕님은 버프받을 가능성이 희박하단게 슬픔
[1]
110
0
다이브 개쫄리네
[2]
51
0
ㄹㅇ 로자리아 상향좀 해줘라
[6]
98
0
전자기기 많으면 더울수도 있지
36
0
로리콘은 아닌데 로자리아는 꼴림
[5]
121
0
각등이 장비 세트 선택존
[1]
414
0
근데 채용 커스터마이징은 좀 아쉽다
43
0
체력떨어지면 2명으로 자가분열하는 솔져는 어때?
[5]
80
0
지부레벨 빨리 못올림?
[1]
62
0
로자 퇴물이고 뭐고
[3]
110
0
아니ㅅㅂ 병신인가
[7]
100
0
아니 갱년기가 와서 더울 수도 있지
[1]
99
0
구관저격병은 안나오나
50
0
ㄹㅇ 미래군인 만들기 어렵긴해
[6]
288
0
지금 더우면 ㄹㅇ 살 뒤룩뒤룩 쪄서 그런거 아니냐
[3]
114
0
있는 팬드 슈발리에 이수연이나 키우십시오
[1]
87
0
오 구독자수
[2]
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