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옵변
스충하나 띄운다고 메이즈에 부옵변 9번 꼴아박았다
아직도 안뜸
보조장비
이거는 걍 장비자체가 ㅈㄴ 안뜸
전용장비
카케 다까면 머함. 쓰레기옵 안티시즈같은거 주는데
장비강화
ㅅㅂ 요구경험치 진짜 ㅅㅂ
장비칸
장비칸도 개줮같이 부족한데 5칸당 50쿼츠 ㅗ
그중에서 으뜸은 세트옵변경
일단 쓰레기 세트옵 너무 많고 너무 잘뜸
장비 옵변
스충하나 띄운다고 메이즈에 부옵변 9번 꼴아박았다
아직도 안뜸
보조장비
이거는 걍 장비자체가 ㅈㄴ 안뜸
전용장비
카케 다까면 머함. 쓰레기옵 안티시즈같은거 주는데
장비강화
ㅅㅂ 요구경험치 진짜 ㅅㅂ
장비칸
장비칸도 개줮같이 부족한데 5칸당 50쿼츠 ㅗ
그중에서 으뜸은 세트옵변경
일단 쓰레기 세트옵 너무 많고 너무 잘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