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옵변

스충하나 띄운다고 메이즈에 부옵변 9번 꼴아박았다

아직도 안뜸


보조장비

이거는 걍 장비자체가 ㅈㄴ 안뜸


전용장비

카케 다까면 머함. 쓰레기옵 안티시즈같은거 주는데


장비강화

ㅅㅂ 요구경험치 진짜 ㅅㅂ


장비칸

장비칸도 개줮같이 부족한데 5칸당 50쿼츠 ㅗ


그중에서 으뜸은 세트옵변경

일단 쓰레기 세트옵 너무 많고 너무 잘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