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올해 안까지 빚 갚는게 힘들어 보인다 일자리 개같고 또 사장새끼 돈부족하다는 핑계로 사람 짜를까봐 좆같네
예전에 친구들이 오토바이 장사 태국으로 가자고 했을때 따라 갈껄 괜히 의심했다가 나만 헬조선에서 썩어가네 씨벌
요새 올해 안까지 빚 갚는게 힘들어 보인다 일자리 개같고 또 사장새끼 돈부족하다는 핑계로 사람 짜를까봐 좆같네
예전에 친구들이 오토바이 장사 태국으로 가자고 했을때 따라 갈껄 괜히 의심했다가 나만 헬조선에서 썩어가네 씨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