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이 달라졌다

3080 살라고 모았던거 물량때매 못사니깐 여기다 다 꼴았노ㅋㅋ
각등이 천장칠라고 했는데 기밀채용권 패키지 다 사서 그런데 쿼츠 300개로 사는거는 존나 손해보는거지?
대충 보니까 다음달 까지는 픽업인거 같더만 존버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