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피 탈퇴했고 한명은 유동이라서 걍 깜


월정액충이라 걍 아닥하고 겜하긴 하지만 돈좀 질렀다고 소과금 애들은 싸그리 무시하는거 같아서 기분나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