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뎃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ㅋㅋ 컨소 터진거 꼴좋고 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0
작성일
댓글
[1]
치아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신지아 기본스킨 존나 아깝다...
[8]
486
0
솔져덱 대처를 어캐해야 되지?
[8]
108
0
구관총 구관방은 진짜 각성캐보다 효율 좋은거같음
[4]
114
0
건틀렛
어쩐지 시그마 먼저꺼낸애들 쭉쭉 밀린다했다
[8]
227
0
아까부터 관련글에 고닉비추 하나 싸하노
[12]
220
-21
철화단은 맨날 한 명씩 교체됨
[7]
165
0
리세계 세개중 머사야하누
[13]
171
0
아니시발 주작하지말라고
[6]
184
1
채용권 쌓이니까 막 쓰고싶어지네
[2]
71
0
아 나 없을때 또 지들끼리만 재밌는 떡밥 즐겼네
[5]
107
-1
하여튼 알파벳 세글자로 된 닉이 문제임
[13]
139
-1
전당1-1 깨고싶은데 에델도없고 솔져는 키우기싫은 친구를위해 찍은영상
[9]
175
3
그래도 아무것도 없는 지금 터지는게 났긴 하지
63
0
팔레스 1-3 뒷라인부터 조질수있나?
[8]
109
0
이제 확실하게 원펀 낼듯
[2]
116
0
어라....나 어째서 이런 짓을...?
[14]
187
2
스텔라 만들고 싶다....
35
0
본인 학창시절 여자후리고 다녔음
[1]
138
0
컨소 생기고 나서 별에별 새끼가 나타나는거 같음...
89
-1
와 ㄹㅇ 갓겜충이였구나
[3]
147
4
우리컨소는 안전하다
[4]
109
0
셋옵 맞추기가 끝판왕이었네
[1]
377
0
난 어그로 광고라길래 그거 생각했는데
[1]
92
-1
아 ㅋㅋ 컨소 터진거 꼴좋고 ㅋㅋㅋㅋ
[1]
140
0
이거 셋바1번이 뭔패키지야
[4]
89
0
야누스 너무 갖고 싶다
37
0
근데 닉네임 금태엄마 어쩌고 이런거 존나 많은거 같네
[1]
103
0
건틀렛
님들 건공댁 추천좀
[4]
75
0
✋질문
레이드보스 weak 안뜨는거 보면 지피 안받는거 맞지?
[6]
106
0
끼에엑
[11]
92
1
내가 이기적인건가
[17]
1135
31
념글 어그로 광고가 머였음?
[7]
142
-1
지랄이 풍년이네 ㅋㅋ
[3]
141
0
생각해보니 컨소 자기가 탈퇴하면 하루동안 환승불가잖아
[2]
104
-1
롤하고 왔더니 꿀잼떡밥을 놓쳤네
[1]
115
0
옌은 이제 한 물 갔지
[4]
151
0
근데 날 넘어가기전에 그냥 자진으로 나오는게 좋을껄
79
0
아니 시발 나 타이밍 왜 이럼?
62
0
저격당한애 나한테도 시비걸던 놈이네
93
-1
기밀 채용 이 싯팔~~
39
0
컨소장은 들어라
[6]
118
0
옌아가 순수딜은 3코 최강임?
[3]
85
0
건틀렛
3타워하니까 패말리면 지는게 너무 슬프다
[1]
71
0
일가실각
68
-1
카린 세계 도미닉은 여자겠군
[4]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