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리세계 세개중 머사야하누 ㅇㅇ (14.4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71 작성일 2020-10-19 12:34:50 https://arca.live/b/counterside/8753086 머가젤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gkdhkdhk 2020-10-19 12:35:09 2번 펼쳐보기▼ 수램 2020-10-19 12:35:28 2 펼쳐보기▼ ㅇㅇ (211.247) 2020-10-19 12:35:35 삭제 수정 22 펼쳐보기▼ ㅇㅇ (1.243) 2020-10-19 12:35:40 삭제 수정 난 2 펼쳐보기▼ kikio14 2020-10-19 12:35:42 2 펼쳐보기▼ kikio14 2020-10-19 12:35:57 에델은 없으면 존나게 꼬움 펼쳐보기▼ 빠루 2020-10-19 12:36:07 2번 펼쳐보기▼ 트조 2020-10-19 12:36:19 2 펼쳐보기▼ 빠루 2020-10-19 12:36:20 던붕이 2020-10-19 12:36:37 난 야누스땜에 1번이좋아보이는데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9 12:41:30 ㄹㅇ 나도 황밸같음 에델 없어서 2 존나 탐나는데 야누스 버리자니 또 애매함 펼쳐보기▼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9 12:41:02 피빕은 1도 괜찮고 pve는 압도적으로 2가 유리 펼쳐보기▼ kikio14 2020-10-19 12:43:56 pvp는 브론즈부터 씹새끼들이 많아서 걍 pve부터 미는게 낫지않을까싶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시그마 리더건애들 이기는게 꿀잼인듯 [5] 테르미도르 2020.10.19 137 0 건틀렛 다시돌아왔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9 59 0 국은 국인데 움직이는 국은?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9 162 0 건틀렛 이지수 리더만 보면 한숨부터 나오네 [2] 익명_mgMG4 2020.10.19 124 0 각성타이탄 이렇게 나오면 몇코냐 [1] ㅇㅇ (222.102) 2020.10.19 83 0 그림자 전당 1-3 팁좀 [9] 릭아저씨 2020.10.19 173 0 조호진 인겜만큼만 생겼어도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9 74 0 오 씨발 이거 뭐임 [3] ㅇㅇ 2020.10.19 107 0 정보 몇가지 해보고 나서 쓰는 레이드 간단 정보 [17] 뿌띠젤리 2020.10.19 984 26 또 불탔노 [4] 카린웡 2020.10.19 129 0 진짜 카사챈 ㅈㄴ 무섭노 [13] ㅇㅇ (221.151) 2020.10.19 354 -15 니가와덱 하라는거 맞지? [4] Ludovicus 2020.10.19 93 0 ㅋㅋㅋㅋㅋ 노릴소대ㅋㅋㅋㅋ [6] 직무유기 2020.10.19 142 5 제이크는 좀 애정듬뿍 티남 [3] ㅇㅇ (121.172) 2020.10.19 98 0 전당1 오토덱 있음? [3] ㅇㅇ 2020.10.19 360 0 아이 씻팔 아직도 악몽 구경도 못해봤어 [1] Vergil 2020.10.19 56 0 문재인 그냥 꾸준히 융합해줘도 좋냐 [4] 구르메아줌마 2020.10.19 139 0 시발 신지아 기본스킨 존나 아깝다... [8] ㅇㅇ 2020.10.19 486 0 솔져덱 대처를 어캐해야 되지? [8] ㅇㅇ (222.100) 2020.10.19 108 0 구관총 구관방은 진짜 각성캐보다 효율 좋은거같음 [4] 건공 2020.10.19 114 0 건틀렛 어쩐지 시그마 먼저꺼낸애들 쭉쭉 밀린다했다 [8] 모우린호 2020.10.19 227 0 아까부터 관련글에 고닉비추 하나 싸하노 [12] BlackDwarf 2020.10.19 220 -21 철화단은 맨날 한 명씩 교체됨 [7] Vergil 2020.10.19 165 0 리세계 세개중 머사야하누 [13] ㅇㅇ (14.45) 2020.10.19 172 0 아니시발 주작하지말라고 [6] Ludovicus 2020.10.19 184 1 채용권 쌓이니까 막 쓰고싶어지네 [2] kikio14 2020.10.19 71 0 아 나 없을때 또 지들끼리만 재밌는 떡밥 즐겼네 [5] 람네 2020.10.19 107 -1 하여튼 알파벳 세글자로 된 닉이 문제임 [13]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9 139 -1 전당1-1 깨고싶은데 에델도없고 솔져는 키우기싫은 친구를위해 찍은영상 [9] 공기소리 2020.10.19 175 3 그래도 아무것도 없는 지금 터지는게 났긴 하지 이천쌀떡볶이 2020.10.19 64 0 팔레스 1-3 뒷라인부터 조질수있나? [8] 와 2020.10.19 109 0 이제 확실하게 원펀 낼듯 [2] 류드말랑카우 2020.10.19 116 0 어라....나 어째서 이런 짓을...? [14] 안될꺼뭐있노 2020.10.19 188 2 스텔라 만들고 싶다.... ㅇㅇ (116.120) 2020.10.19 35 0 본인 학창시절 여자후리고 다녔음 [1] ㅇㅇ (222.102) 2020.10.19 138 0 컨소 생기고 나서 별에별 새끼가 나타나는거 같음... ㅇㅇ 2020.10.19 89 -1 와 ㄹㅇ 갓겜충이였구나 [3] ㅇㅇ 2020.10.19 147 4 우리컨소는 안전하다 [4] 늒네쟝 2020.10.19 109 0 셋옵 맞추기가 끝판왕이었네 [1] 구르메아줌마 2020.10.19 377 0 난 어그로 광고라길래 그거 생각했는데 [1] 오새린 2020.10.19 92 -1 아 ㅋㅋ 컨소 터진거 꼴좋고 ㅋㅋㅋㅋ [1] 흥냥 2020.10.19 141 0 이거 셋바1번이 뭔패키지야 [4] ㅇㅇ 2020.10.19 89 0 야누스 너무 갖고 싶다 한우쟝 2020.10.19 37 0 근데 닉네임 금태엄마 어쩌고 이런거 존나 많은거 같네 [1] ㅇㅇ (210.105) 2020.10.19 103 0 건틀렛 님들 건공댁 추천좀 [4] 떄치 2020.10.19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2: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