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타이탄 이렇게 나오면 몇코냐 ㅇㅇ (222.10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83 작성일 2020-10-19 12:38:33 https://arca.live/b/counterside/8753153 전투력과 이속은 지금이랑 별차이없는데 피감패시브에 궁극기로 아군전처 피해흡수 방벽스킬씀 9코삽가능 ?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b0ss 2020-10-19 12:39:06 10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몬가...몬가 잘못됐음 [1] 다메다메다메다요 2020.10.19 74 0 뭐야 전략전은 초기화가 되는건가? [5] ㅇㅇ 2020.10.19 101 0 DuReX [3] 수램 2020.10.19 157 0 강화이식 몇마리씩 넣는게 좋음? [5] ㅇㅇ (116.44) 2020.10.19 91 0 건틀렛 와 2시간동안 건돌림 [11] 건공 2020.10.19 145 0 실력겜공략 [3] 윾동6974 2020.10.19 119 0 건틀렛 건공이 되버린 나 [3] 촉법토끼 2020.10.19 141 0 부관참시도 그만하셈 [3] 하리미 2020.10.19 175 0 내 게임 스타일 알아버렸다 [3] ㅇㅇ (183.109) 2020.10.19 94 0 건틀렛 시그마 체력버프인데도 잘터짐? [1] 모우린호 2020.10.19 76 0 커뮤니티에 아군은 없읍니다.. [3] ㅇo 2020.10.19 112 0 건틀렛 각수연 각등이 안보이니까 좀 살거같네 [2] 하얀소쩍새 2020.10.19 77 0 혹시 건공 중에 에델 없찐 있어? [6] ㅇㅇ (222.100) 2020.10.19 99 0 루미 템 뭐주냐 [1] 안될꺼뭐있노 2020.10.19 42 0 할카스 스충이지? [2] 구르메아줌마 2020.10.19 97 0 건틀렛 솔붕이 vs 에델 [3] 단백질파우다 2020.10.19 110 0 하트베리의 돈줄 [4] 토깡이 2020.10.19 124 0 저새끼 진짜 존나 고로시하고 싶었는데 [15] ㅇㅇ 2020.10.19 1188 41 건틀렛 건틀렛 어캐 해야함 히융 2020.10.19 48 0 건틀렛 시그마 리더건애들 이기는게 꿀잼인듯 [5] 테르미도르 2020.10.19 137 0 건틀렛 다시돌아왔다 [2] 불편해서만듬 2020.10.19 59 0 국은 국인데 움직이는 국은?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10.19 162 0 건틀렛 이지수 리더만 보면 한숨부터 나오네 [2] 익명_mgMG4 2020.10.19 124 0 각성타이탄 이렇게 나오면 몇코냐 [1] ㅇㅇ (222.102) 2020.10.19 83 0 그림자 전당 1-3 팁좀 [9] 릭아저씨 2020.10.19 174 0 조호진 인겜만큼만 생겼어도 [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19 75 0 오 씨발 이거 뭐임 [3] ㅇㅇ 2020.10.19 108 0 정보 몇가지 해보고 나서 쓰는 레이드 간단 정보 [17] 뿌띠젤리 2020.10.19 985 26 또 불탔노 [4] 카린웡 2020.10.19 129 0 진짜 카사챈 ㅈㄴ 무섭노 [13] ㅇㅇ (221.151) 2020.10.19 354 -15 니가와덱 하라는거 맞지? [4] Ludovicus 2020.10.19 94 0 ㅋㅋㅋㅋㅋ 노릴소대ㅋㅋㅋㅋ [6] 직무유기 2020.10.19 142 5 제이크는 좀 애정듬뿍 티남 [3] ㅇㅇ (121.172) 2020.10.19 98 0 전당1 오토덱 있음? [3] ㅇㅇ 2020.10.19 360 0 아이 씻팔 아직도 악몽 구경도 못해봤어 [1] Vergil 2020.10.19 57 0 문재인 그냥 꾸준히 융합해줘도 좋냐 [4] 구르메아줌마 2020.10.19 140 0 시발 신지아 기본스킨 존나 아깝다... [8] ㅇㅇ 2020.10.19 487 0 솔져덱 대처를 어캐해야 되지? [8] ㅇㅇ (222.100) 2020.10.19 109 0 구관총 구관방은 진짜 각성캐보다 효율 좋은거같음 [4] 건공 2020.10.19 115 0 건틀렛 어쩐지 시그마 먼저꺼낸애들 쭉쭉 밀린다했다 [8] 모우린호 2020.10.19 228 0 아까부터 관련글에 고닉비추 하나 싸하노 [12] BlackDwarf 2020.10.19 221 -21 철화단은 맨날 한 명씩 교체됨 [7] Vergil 2020.10.19 165 0 리세계 세개중 머사야하누 [13] ㅇㅇ (14.45) 2020.10.19 172 0 아니시발 주작하지말라고 [6] Ludovicus 2020.10.19 185 1 채용권 쌓이니까 막 쓰고싶어지네 [2] kikio14 2020.10.19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19 12: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