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까지 76연승중이었는데 단순계산해도 플래문턱이어야되는데 왜 실버?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야 전략전은 초기화가 되는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5]
흥냥
ㄱㄴㅇㄹㅁ
수램
십공소
ㅇㅇ (121.145)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이들아 찍먹해볼라는데 리세계봐주라
[12]
191
-1
협력사는 포럼컨소로 채우는게 좋은거 아님?
[1]
136
0
대통령선거의 반대말은?
[7]
120
-1
다이아가 죽으면?
[12]
213
0
그러고 보니 발표회나 간담회에서는
104
0
[전국 가은맘 협회] 회원분들께서는 카사챈 글 작성시
[15]
285
-11
카사 초기에는 강화이식도 한명씩 넣었다 이녀석들아
[10]
123
0
껌의 원재료는 고양이 뇌
[5]
200
0
업보 터지는거 개웃기네
[17]
1049
44
건 수천판에 니가와 많이 겪어는데 빠빰좌 타워인거 오늘 알았다
[1]
58
0
균형을 맛춰야되지않겠노?
[4]
170
-7
토큰 개혜자임
[5]
109
0
혼란한 갤을 정화하는.gif
[4]
430
0
건틀렛
아기탱크 맘에 든다
71
0
알렉스 vs 모를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94
0
올바른 사과문 작성법 공유합니다.
[4]
1265
-1
챈컨 목록 어디서 봐 ?
[6]
146
0
침대 위에서 제일 야한게 뭐게
[7]
102
1
아니 걍 머리박지 그걸 런하네 ㅋㅋ
[8]
219
-1
돈을 써도 플레기인 이유
[6]
117
0
소가 울면? '우엉' 왜냐하면 소 牛에 우는 것을 표현한 의성어 엉엉을 합친거라서
[7]
93
-2
✋질문
뉴비 질문 좀 할게용
[2]
63
0
몬가...몬가 잘못됐음
[1]
74
0
뭐야 전략전은 초기화가 되는건가?
[5]
101
0
DuReX
[3]
158
0
강화이식 몇마리씩 넣는게 좋음?
[5]
91
0
건틀렛
와 2시간동안 건돌림
[11]
146
0
실력겜공략
[3]
119
0
건틀렛
건공이 되버린 나
[3]
141
0
부관참시도 그만하셈
[3]
176
0
내 게임 스타일 알아버렸다
[3]
94
0
건틀렛
시그마 체력버프인데도 잘터짐?
[1]
76
0
커뮤니티에 아군은 없읍니다..
[3]
112
0
건틀렛
각수연 각등이 안보이니까 좀 살거같네
[2]
78
0
혹시 건공 중에 에델 없찐 있어?
[6]
99
0
루미 템 뭐주냐
[1]
43
0
할카스 스충이지?
[2]
97
0
건틀렛
솔붕이 vs 에델
[3]
111
0
하트베리의 돈줄
[4]
124
0
저새끼 진짜 존나 고로시하고 싶었는데
[15]
1188
41
건틀렛
건틀렛 어캐 해야함
48
0
건틀렛
시그마 리더건애들 이기는게 꿀잼인듯
[5]
137
0
건틀렛
다시돌아왔다
[2]
59
0
국은 국인데 움직이는 국은?
[4]
162
0
건틀렛
이지수 리더만 보면 한숨부터 나오네
[2]
1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