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갓겜충 소굴일때

뉴비들이 뭐 좀 완화해줬으면 좋겠다~ 하면 바로 해준건데? 뇌절 그만, 요즘 뉴비들 날먹하려는 사람들이 많네 왜 돈 쓸 생각은 안하냐고 무현 반복 댓글, 글 쓰다가

완장들이 갓겜충들 효수하니까

그때부터는

지한테 마음에 안드는 개선글만 있으면

작성자 겜알못 좆병신 취급하면서 불 지르고

결국 개선글 글삭되게 하던 개씹새끼임




그런데도 못 참고

한 갓겜충이 편해지고 싶으면 돈이나 쓰라는 글 보고 ㅇㅈㄹ





한달 내내 뉴비들이 개선 바라면 존나 꼽 줬던 이유는 결국 무소과금 주제에 바라는게 많아서


진짜 보일때마다 좆 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