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시작쯤에 접었다가

갑자기 친구가 한다길래 복귀했는데요

pve소대 나름 짜보긴했는데 뭔가 마음에 안드네요..

각힐 있어서 1디펜만 넣었는데

순서 저렇게 하면 각힐 패시브 사실상 못받으니

고민되네요..
2소대는 공중으로 초원이 딸리는거 같고 웡 넣기엔 너무 무거워지는 거 같구 


3 4는 솔메 구성해놨고
구관 구총 육성 중이에요  야누스는 없음ㅠ



나머지는 저정도 있어요  어떻게 짜는게 최선일까요?


그리고 전당은 어느정도 적응됐는데 - 건 - 은 너무 많이 바껴서 이기기가 너무 힘드네요ㅠ

그냥 자동돌리고 있는데 제 사원풀에선 랭크올리긴 힘들까요?  2500안팎 머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