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장 라크쉬르 못하면 답 없는데
얘 변명이라고 써놓은 게 어이가 없음
하 시발... 그래도 나름 미나링 주인공 이름에 애정 있어서 좋았는데 시팔...
왜 인방 롤충 새끼들은 다른데서 티를 못내서 애미뒤진 짓을 하고 다닐까 진짜
컨소장 라크쉬르 못하면 답 없는데
얘 변명이라고 써놓은 게 어이가 없음
하 시발... 그래도 나름 미나링 주인공 이름에 애정 있어서 좋았는데 시팔...
왜 인방 롤충 새끼들은 다른데서 티를 못내서 애미뒤진 짓을 하고 다닐까 진짜